표준웨신 비전2014 신년하례식 가져

개혁주의 신학과 보수적 신앙으로 건전하고 바른 교회를 세워나가야





대한예수교장로회
(웨신)총회는 1 3() 오전 11 서울시 영등포구 신길동 소재 백악관 웨딩문화원에서 250여명의 총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전 2014, 웨신총회 신년하례회 감사예배를 드렸다.

 

부총회장 조강수 목사(영광교회) 예배를 인도하고 웨신중창단의 특송과 회록서기 정일량 목사가 성경(왕상 18:37-38) 봉독하고, 총회장 이홍규 목사는새해의 소망이란 주제로 말씀을 선포했다.

 





 총회장
이홍규 목사는 신년사에서 2014 희망찬 아침이 밝았으며 사랑과 우애로 서로를 격려하며 차오르는 꿈과 소망을 나누는 총회원이 되기를 바라고, 나의 나됨은 전적인 하나님의 은혜로서 가장 자연스럽게 본래의 지음 받은 형상을 회복하는데 충성되게 여겨서 내게 더하신 자리를 굳게 지켜나가자고 말했다.

아울러 2014 해는 교단의 정체성과 자존감을 갖고 대외적으로 표준 총회 웨신의 자리를 확실히 굳혀 나가고, 안정 속에서 더욱 성장해 가는 교회와 노회, 총회가 되었을 이는 세상을 섬기는 빛이 것이라고 했다. 또한 혼잡스런 신학과 신앙관을 재정립하고, 개혁주의 신학과 보수적 신앙으로 건전하고 바른 교회를 세워나가는데 힘쓰자고 했다.

 





총회장은 2014 해는 표준 웨신총회로서 모두가 일이 많은데 교회와 노회의 성장, 총회회관의 기금조성을 위해 집중하면서 팔지 않고, 열심히 하다보면 모든 것이 좋아진다면서 희망찬 해가 되기를 축원했다.

 

이어 부회계 양덕심 목사가 봉헌기도를, 용인웨스트민스터신학대학원대학교 기획처장 김성욱 교수가 한동숙 이사장을 대신하여 축사하고, 총무 신언창 목사는 광고 인사에서축복과 소망을 나누면서 표준웨신이 해를 시작하게 되었다며 세배를 하고, 새해는 더욱 건강하며 소망을 크게 이루자고 했다. 또한 금년 변함없이 웨신총회와 학교를 위하여 기도해 달라고 했다. 이어 직전총회장 이재갑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2 하례식은 부총회장 이영풍 목사의 인도로 진행되어 영광교회(부총회장 조강수 목사) 헵시바 찬양단의 축가가 이어지고, 자문위원 임칠환, , 이이중 목사의 새해 덕담을 나누었으며, 케익 절단식을 갖고 3부순서로 자문위원 김춘택 목사의 오찬기도로 만찬을 즐기며 모든 행사가 마무리 되었다.

 

한편 웨신총회는 웨스트민스터신학대학원대학교에서 2 13 강도사고시가 시행되며 고시청원마감은 1 20일까지라고 했다. 또한 웨신총회 로고가 WS 바뀌었으며, 홈페이지는 http//ws21.org 변경되었다.


사진으로 보는 웨신총회 신년하례 이모 저모


 예배를 인도하는 부총회장 조강수 목사(영광교회)


 예배를 위하여 기도하는 서기 김안식 목사(청주 쉴만한물가교회)


      총회 임원들이 특송를 했다.


              250여명의 총회원들이 자리를 같이하여 예배를 드리고 있다.


        웨스트민스터신학원대학교 기획처장 김성욱 교수가 축사를 했다.


       총무 신언창 목사(성암교회)가 인사 및 광고를 했디.


  헵시바 찬양단(영광교회)의 찬양이 이어지고 있다.




  케익 절단을 하고 있는 총회 자문, 임원들...


  총회 임원들과 자문들이 신년인사를 주고 받았다.


          웨신총회 신년하례회를 마친 후 기념촬영을 했다.

        총회장 이홍규 목사.jpg
                  기도하는 총회장 이홍규 목사(지구촌교회)

웨신총회를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