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총, 6 교단장 총무, 개인 4 제명 단행

김용도, 김창수, 김영신, 박상하 목사 제명, 6 교단장 총무 제명


한기총 임원회10.jpg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홍재철 목사, 이하 한기총) 2() 오전 10 코리아나호텔 2 프린스룸에서 24-13 임원회의를 열고 주요안건들을 처리했다. 회의는 회원점명 결과 27 참석, 16명위임으로 성수가 되었고, 개회선언, 경과 사업보고와 안건토의가 이어졌다.

 

회원제명의 건으로 한기총 운영세칙 3(회원권 제한과 제명 탈퇴) 의거하여 교단 6개와 개인 4명에 대한 제명 안이 결의되었다.

 

교단으로는 그리스도의교회교역자협의회총회(총회장 최제봉 목사, 총무 하용수 목사),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고려개혁)(총회장 손용헌 목사, 총무 송태섭 목사), 대한예수교장로회피어선총회(오류동측)(총회장 김희신 목사, 총무 고병훈 목사), 대한예수교장로회연합총회(총회장 정초자 목사, 총무 조덕자 목사),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보수합동)(총회장 김대형 목사, 총무 김창수 목사),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합동개혁)(총회장 윤선중 목사, 총무 김영신 목사)이고, 개인으로는 김용도 목사, 김창수 목사, 김영신 목사, 박상하 목사이다.

 

정기총회는 2014 1 21() 오전 11 한국기독교연합회관 3 대강당에서 개최하기로 결의하였다.

 

앞서 드려진 예배에서는 공동회장 이병순 목사가 기도하였고, 대표회장 홍재철 목사는 사도행전 20 23-24절을 본문으로 말씀을 전했다. 회의는 명예회장 오관석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