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코너-330-

지혜의 영으로 충만 하라


6-3 장한국 목사.jpg 주사랑교회 장한국 목사(예장진리 총회장/CJN TV명예이사장)

(6: 10) 이미 상고한바 있는 지혜가 부족하거든 구하라 그리하여 하나님의 지혜로 충만 하라.’는 말씀으로 은혜 받았습니다. 이것이 행6;3 지혜로 충만 함이요. 오늘날 하나님의 일꾼, 교회의 일꾼으로 뽑아 쓰심도 깨달았습니다. 그러나 이와는 달리 오늘 본문인 행6;10 인 지혜로 충만함은 일곱 영에 속한 지혜의 영으로 충만함을 가리킵니다. 이는 오직 순교자 스테판이 해당 됩니다.

 

그가 지혜와 성령이 충만한 일곱 사람 중에서 유일하게 세 번째 성령 충만하였고, 계속 네 번째, 다섯 번째로 성령 충만하여 지혜의 영으로 충만합니다. 이는 요한계시록에서 계시한 일곱 영이요, 또 종말의 7년 대환란 날에 대량 순교의 때에 스테판같이 지혜의 영으로 충만해야만 순교할 수 있음을 계시해 주시는 것입니다. 이 지혜의 영은 계1:20의 주님 손에 있는 일곱별의 신비와 일곱 금촛대교회의 신비를 깨닫게 하십니다.

 

그 금촛대교회에서 배출되는 환난 날의 사역자들과 또 순교하는 성도들은 모두 지혜의 영으로 충만합니다. 즉 이기는 자요, 순교할 자요, 그리스도의 신부를 배출하는 자가 일곱별인 일곱 금촛대교회 사자와 그 금촛대교회인 것입니다. 또 지혜의 영은 7년 대환란 날에 등장할 적그리스도와 음녀 바빌론의 신비를 깨닫게 하십니다. 17:7내가 그 음녀의 신비와 그녀를 태운 7머리 10뿔 짐승의 신비를 말하리라.’ 했습니다.

 

그 짐승은 계속 이어지는 9-12절에서 자세히 풀어주고 있는바 7머리는 일곱 왕이라.’ 일곱 제국이다.’라는 것입니다. 혹자는 7머리를 일곱 귀신이라 하는데 이와는 전혀 다릅니다. 종말에 나타날 일곱째 왕(제국)이 곧 적그리스도임을 계시했고, 이 자는 과거 에피파네스와 똑같이 잔인무도하고 악한 자임을 또한 가르쳐 주십니다. 또한 그 적그리스도에 올라탄 여자가 곧 큰 도성 바빌론인 음녀의 신비로 이는 오직 지혜의 영으로 깨닫게 하십니다.

 

그가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신앙 정절을 버리고 적그리스도에게 넘어간 것을 계17:3에서 보이셨고 또 그 음녀의 정체성, 그녀의 모습을 계속 계시해 주십니다. 자주색·주홍색 옷을 입은 자요, , 보석, 진주로 장식한 자입니다. 그녀의 손에 가진 금잔은 가증한 것과 음행의 더러운 것으로 가득했습니다. 오직 일곱 영인 지혜의 영으로 음녀 바빌론을 깨닫고 그녀로부터 성별 되고 이기는 자가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 음녀에 속한 하나님의 백성들을 향하여 외치기도 합니다. “내 백성아 그 음녀에게서 나오라. 그녀의 죄에 동참치 말라.”고 외치게 합니다.


또 지혜의 영은 짐승표 666을 깨닫게 합니다. 13:18에 지혜가 여기 있으니 그 짐승의 숫자를 헤아려 보라. 그것은 한 사람의 숫자이니 그의 숫자는 666이니라. 여기에서 지혜는 곧 일곱영에 속한 지혜의 영을 가리킵니다. 지혜의 영으로 짐승인 적그리스도 한 사람의 그 이름에 대해서 숫자로 환산하면 666이 됨을 깨닫게 하십니다. 그리고 이 표는 매매할 수 있게 합니다. 즉 지혜의 영으로 환란날의 금융·경제가 통제, 독점의666 경제요, 화폐나 카드가 사라진 오직 666 세상이 됨을 알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