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클레시아어린이선교합창단”찬양으로 영광

예장(합동)98회 총회에서 찬양으로 섬겨

 
송원교회 어린이합창단 총회에서01.jpg
* 수원송원교회 에클레시아 어린이선교합창단 * 


대한예수교장로회 제98회 총회가 2013 9 23()부터 27()까지 경기도 화성에 위치하고 있는 수원과학대 라비돌리조트 신텍스컨벤션에서 열렸다. 총회 산하 각 노회 및 소속 지 교회와 총대들이 참석한 가운데 소집된 총회 기간 중 삼일 째 되는 25() 저녁예배는, 세계 여러 나라에 파송되어 있는 교단 소속 선교사들이 함께 참석하여 선교 동향과 보고를 하는 시간을 갖게 되었다.

 이날 드려지는 예배 중에 수원 송원교회(원로목사 오병옥, 담임목사 윤상원)에 소속 되어 있는“에클레시아 어린이선교합창단”(단장 신성경)이 특별 출연하여, <언제나 주를 찬양>이란 곡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1,200여명이 모인 예배 자리에서 찬양이 연주되는 동안, 참석한 많은 사람들은 숙연한 모습으로 선교합창단 아이들의 은혜로운 찬양을 함께 공감하며, 찬양이 끝나자 아낌없는 박수로 격려해 주었다.


 
에클레시아 어린이선교합창단(지휘 이금영, 반주 송지선)은 매년 총회에서 주관하는 전국찬양경연대회에서 5회에 걸쳐 대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는 합창단으로서, 국내 연주는 물론 해외선교 연주 등, 총회산하 주요 행사나 각종 문화 행사에 초대되어 활발하게 연주 활동을 하고 있다.


 
또 합창단에서는 합창단 어린 아이들이 많이 부족 하지만 어느 곳 이든 연주 기회가 주어진다면 언제든지 달려가 하나님을 찬양 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서, 올 해 12월에 갖게 되는“크리스마스 뮤지컬”연주 준비를 위해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기에 모든 관심 있는 성도 여러분들의 후원의 기도를 부탁 드린다는 말도 잊지 않았다.

(문화부장 송춘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