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차 지저스타임즈 이사회 및 언론부흥사 기도회 열어
              충성된 증인 안디바처럼 주님께 인정받는 자가 돼라!


 JTNTV방송 및 지저스타임즈(대표이사 정기남 목사)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 소재 전원중앙교회(정기환 담임목사)에서 지난 232013. 5차 정기이사회를 개최한 후 본지 언론부흥사협의회 월례회를 갖고 전국을 무대로 집회를 갖는다는 구체적인 안과 아울러 기도원집회를 갖자는데 일치를 보았다.




 이날 정기 이사회에 앞서 사무국장 곽영민 목사
(인천지사장/세계주영광부흥사협의회 대표회장)의 인도로 1부 예배가 진행되고 예배를 위하여 최낙현 목사(상임이사/정동진 산성그리스도의교회 담임)의 기도가 있었으며, 곽동훈 목사(상임이사 개신대 교수)는 요한계시록 2:12-13절을 인용충성된 증인 안디바처럼 인정받는 자가 되자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곽 목사는 충성된 증인 안디바처럼 주의 일에 있어 담대함과 오직 주님만을 붙잡고 죽으면 죽으리라 일사각오로 마지막 때의 사역을 다해야 한다고 전했다. 주의 최선을 다하는 것은 언론사역도 신앙생활도 목회에 있어서도 중요하지만, 언론의 중심역할은 생명을 다하여 정론지로서 펜촉을 갈고 닦는 일이라고 역설했다. 여기엔 반드시 사랑이 필요하다고 했다.





이어 김창숙 목사(꾸미오리 기독무용 아카데미 원장)의 무용과 특송이 있었다. 아울러 임요한 목사(운영이사 / 사회부 기자)의 봉헌기도와 신문방송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는 장소를 제공한 전원중앙교회와 담임목사이며 본지 이사장 정기환 목사에게 감사를 전하고 삼계탕으로 최고의 맛자랑을 능가하는 솜씨로 모두가 즐거움을 가졌으며, 대표이사는 이자리에서 이유경 집사(주사랑교회)를 언론부흥사협의회 간사로, 이순희 목사(꾸미오리 기독무용 아카데미 원장)를 이사 및 공동회장으로, 송춘석 목사를 본사 신문방송 문화부 부장 및 기자로, 언론부흥사협의회 공동회장으로 각각 사령했다. 

 문화부 부장'음악전문 기자'로 사령받은 송춘석 목사의 약력은 경기도 인천 출생이며,
군서국민학교졸업, 양서중학 / 수도고등학교 졸업, 백석예술대학 졸업, 수원신학교 졸업, 웨스트민스터대학원대학 졸업(M.Div), 미국 Azusa Pacific. Univ. 윈터스쿨 수료, 미국 St. Olaf Univ. 마스타코랄 수료, 수원시 음악협의회 운영이사 및 조직국장 역임, 웨신 중앙노회에서 목사 안수, 수원시 학원연합회 감사 운영이사 역임, 난파콘서트콰이어 나우누리싱어즈 지휘자 역임, 수원 송춘석 음악학원 원장, 수원송원교회에서 23년간 음악사역자(지휘)로 섬기고 있다. 

 이어진 특별기도에는 신문사와 27개국 지사, 전국 24개 지사를 위하여 합심하여 기도한 후 실무회장 김창기 목사의 마무리기도와 강신숙 목사(강신숙 문화예술신학원장 / 운영이사)의 특별찬송으로 본지 이사장 정기환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한편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 사회로 2부 제5차 이사회가 시작되어 박성의 권사의 특별찬양이 있은 후 신문사와 JTNTV방송 운영을 위하여 토의를 가졌다. 이어 언론부흥사협의회 월례회가 진행되고 전국적으로 부흥회를 추진해 나아가며 기도원집회도 열어 나아갈 것을 논의하고 개교회와 기도원 집회를 실현하기 위하여 강사단장과 실무진들에게 위임하고 마쳤다.

인천 박종만 기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