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 대통령 만들기 음모는 진행형
전자개표기 10, 동부연합 실험 끝, 이 벼르는 특이한 방법 경계

칼럼리스트  백승목 대기자 hugepine@hanmail.net

10일 집권 새누리당의 유력한 대선주자인 박근혜 전 비대위원장이 출마를 선언하면서 바야흐로 대선정국에 접어들게 되어 정치경제사회문화 전 분야가 대선이라는 용광로에 빨려들게 되었다. 언론도 여야 대선주자의 일거수일투족에 촉각을 세우게 마련이며, 국정의 상당부분도 대선태풍의 영향권에서 벗어 날 수가 없을 것이다.

이번 대선은 세계질서와 동북아 세력균형의 개편, 강성대국 타령을 하는 김정은 3대 세습체제의 불가예측성, 전 세계적 불황과 국내경제의 침체, 4.11 총선을 통해서 드러난 국내 종북세력의 막가파식 불법과 신종 IT부정선거를 통한 주사파의 국회의석 점거, 북괴 반유신 반보수진보대연합 선거투쟁지령 등 복잡한 양상을 띤다.

특히 동부연합 이석기라는 무명 신인이 통합진보당에 입당한지 불과 2개월여 만에 당비 3만원을 내고 정치기획사설립 자가 여론조사업체운영 당원명부조작 SNS 부정경선자행 무더기 후보조작이라는 간단한 수법으로 사실상 통진 비례대표 후보 1위로 국회에 입성하는 기적(?)을 연출, 주사파 의회점거 실험에 성공하였다.

이런 일이 가능했던 것은 민통당 한명숙과 일부 정치권이 일반국민에게는 생소한 SNS 모바일선거법 개정과 오픈프라이머리 주장으로 바람을 잡고, 아무런 기준도 규제도 없는 여론조사를 빙자한 여론조작과 유권자 명부 조작, 5세 유권자 대리투표, 58% 중복투표, 18884건의 무더기 표, 시간외 투표 등 무차별부정선거를 자행한 때문이다.

이처럼 심각한 불법부정선거가 자행 됐음에도 불구하고 공정한 선거관리와 정당에 관한 사무를 관장하는 선관위는 선거법 및 정당법상 허점 등 관련법규의 미비점을 역이용한 무차별 무제한 부정에 속수무책인양 이를 저지하거나 단속할 엄두도 못 냈을 뿐만 아니라, 고발조차 주저함으로서 헌법기관으로서 책무를 유기하였다.

그런 한편, 후보단일화 야권연대 선거공조에 합의한 민통은 통진에서 벌어지고 있는 부정선거에 대하여 야권연대 폐기 같은 단호함을 보이기 보다는 강 건너 불 보듯 방관하는데 그쳤고. 새누리당 역시 대변인 논평정도로 비켜갔다. 여야가 공동발의 키로 한 통진당 이석기 김재연 제명건 자체가 유야무야 될지 모르는 우려 또한 크다.

더욱 심각한 것은 통진이 저지른 IT부정선거, 국헌문란 중범에 대하여 대한민국 헌법 제8정당의 목적이나 활동이 민주적 기본질서에 위배될 때에는 정부는 헌법재판소에 그 해산을 제소할 수 있고, 정당은 헌법재판소의 심판에 의하여 해산된다.”고 명기 됐음에도 불구하고 정당해산 절차에 착수조차 않았다는 사실이다.

통진당 이석기의 경우로 당내 경선에서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고 어떤 불법과 부정을 저지르고서라도 당선만 되면 국회의원이 될 수 있다는 불법의 합법화가 현실화 됐음을 뜻하는 것이며, 이는 앞으로 치르게 된 대선에서도 똑 같은 불법과 부정을 용인하고 법치파괴와 국헌문란범죄에 사전에 면죄부(免罪符)를 주는 것이나 같다.

이제 18대 대선이 5개월 앞으로 다가 왔다. 이석기 김재연 제명에 실패하고 통진당 해산을 미룬다면, 18대 대선에서 진보대연합으로 친미보수역적패당에게 결정적 파멸을 안겨주라고 줄기차게 지령 선동해 온 북괴노동당 통일전선부 산하 조평통에서 만든 시나리오에 따라서 대선 국면을 파탄 낼 우려가 어느 때보다 커졌다.

북괴가 남한 선거를 대비, 유력한 주자를 대상으로 각종자료를 수집하기 위해 TF를 운영(2011.6.22국정원)하고 있다는 것은 이미 비밀이 아니다. 과 직간접으로 연계된 단체 및 조직은 소위 민주주의 중앙집권제원칙에 따라서 당 중앙 지령에 절대복종, 노선과 정책을 무조건 관철해야 함으로 지령이행에 혈안이 되게 마련이다.

단정할 근거는 없지만, 동부연합의 IT부정선거가 너무나 조직적이고 치밀하게 실행 됐다는 점에서 단순히 이석기 머리에서 나왔다기 보다는 눈에 보이지 않는 상부선()의 지도가 있었을 것으로 본다. 무명의 이석기가 하루아침에 국회의원이 된 사실에 비춰 볼 때 통진당 전 대표 이정희의 대선출마설도 간과해 버릴 일만은 아니다.

2002121916대 대선에서 무명의 정치인 노무현이 당선되리라고 예상치 못했듯이, 201218대 대선에 무명의 안철수가 부각(?)되고, 깜도 안 되는 이정희가 대선후보로 나서겠다는 것 자체가 시사해 주는 바는 적지 않다. 따라서 아래 사실을 되새기고 곱씹어, 종북 반역세력의 가짜 대통령 만들기 흉계를 분쇄해야 한다.

1. 북괴 대선파괴 지령

유신의 毒草는 제때에 뿌리 뽑아 버려야 한다.(2006.1.1) 반한나라(새누리)당 반보수진보대연합을 실현하여 올해의 '대통령선거'를 계기로 매국적인 친미반동보수세력을 결정적으로 매장해버리기 위한 투쟁을 더욱 힘 있게 벌려나가야 한다.(2007.1.1)

대선승리로 친미반동역적패당을 매장해 버려야 한다.(2012.1.1.) 결단코 용납할 수 없는 유신독재부활책동, 유신독재의 전면 부활이냐 완전매장이냐는 남조선 인민들이 후회 없는 선택을 요구한다.(2012.3.1 노동신문)

200712월 대선실패로 2006, 2007 신년사 지령은 김정일의 유훈이 되었다. 20124월 총선 직후부터 북괴와 민통당 통진당은 물론 군소 대선주자와 새누리당 일각에서 조차 유신타도 구호가 일제히 터져 나왔다는 것은 예사로운 현상이 아니다.

2. 남한 내 종북세력 연대연합

2012310일 한미FTA 폐기, 제주해군기지 백지화, 국가보안법 폐지, 6.1510.4선언이행, 3대 세습체제인정 등을 담은 통진당 요구 안대로 민통당 한명숙과 통진당 이정희가 총선 대선에서 정책공조 및 야권후보 단일화에 합의, 317일 통진당 이정희 여론조작 사퇴에도 불구 325일 민통당 통진당 공동선대위 구성 합의로 현재에 이르고 있으며. 통진당의 총체적 부정선거에도 불구, 야권연대유지에 급급하고 있다.

3. 남북합작 신종 IT부정선거 수법
(1) 정치기획사 설립(북 지령유입창구 역할?)
(2) 자가 여론조사업체 다수설립, 동시 운영
(3) 여론조사통계조작 여론조작, 민심오도 표심 조작
(4) SNS 모바일 유권자명부조작, 중복 및 몰표
(5) 특정세력 특정조직 후보독식 부정선거 당선

200212월 노무현 전자개표기 부정선거시비 10, 북 해커부대 서버침투, 시스템조작 당락 번복, 노동당 조평통 선거투쟁지령 시나리오에 입각한 IT부정선거 우려, 2011.10.26 당시 안철수 박원순 식 야권무소속후보단일화 쇼 재현, 무명 후보 가짜대통령 조작, 악마의 시나리오 차단이 필수이다.

 4. 공명선거 및 공무원 언론 중립 의문
창성동 제3정부청사 청와대 특보단, 박형준 이동관 이재오, 총리실 및 청와대 사정 팀 합류 박근혜 대항마 발굴 육성임무 MB 별동대 (2011.1.26/2.6/2.23) 보도는 MB의 대선 엄정중립태도에 상당한 의문을 갖게 하고 있다.

선관위직원 민공노 조직 민노총 가입좌절(2009.10), 전국공무원노조의 민노총 가입, 통진당 주력, 공정선거 및 공무원선거중립의무 달성에 난관이 조성 됐다.

전국언론노조 산하 KBS MBC YTN노조를 비롯 대선정국을 겨냥한 정치파업, 공정보도 및 사실보도에 의문, 광우병위험조작, 효선미선촛불, 탄핵반대종일방송 등 편파선동방송에 대한 우려 또한 심각하며, 여론조사 100% 반영 오픈프라이머리(완전국민경선) SNS 모바일선거 등 개념조차 모호한 부정선거 선동 유권자를 현혹시켜 왔다.

과 북의 사주를 받은 종북 반역세력이 아무리 간교하고 음흉한 음모를 꾸민다고 해도 국민이 깨어 있고 유권자가 정신을 똑바로 차린다면, 무서울 것도 겁날 것도 없다. 그러나 이석기 김재연 동부연합의 국회점거사태를 방치 허용한 사회에서 가짜대통령 출현을 확실하게 막아 낸다는 보장이 없다는 것이 문제이다.

< 저작권자 ? 지저스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