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가족뮤지컬명탐정 셜록홈즈기획공연

내달 8 까지 CTS 아트홀에서 열려

 

(CTS사진자료) CTS, 가족뮤지컬 ‘명탐정 셜록홈즈’ 기획공연(202).gif

 

(CTS사진자료) CTS, 가족뮤지컬 ‘명탐정 셜록홈즈’ 기획공연01.jpg

섬김과 나눔의 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는 창사 20주년을 맞아 기독문화 전파사역의 일환으로 가족뮤지컬 ‘명탐정 셜록홈즈’를 120()부터 28()까지 CTS아트홀에서 기획 공연한다.

  

가족뮤지컬 ‘명탐정 셜록홈즈’는 명탐정 홈즈와 왓슨이 흥미진진하게 해결해나가는 세계적인 추리소설 ‘셜록홈즈’ 시리즈 중 ‘붉은 머리 연맹’과 ‘거지 사내의 비밀’을 각색하여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 구성에 재미와 스릴을 더한 뮤지컬로 아이와 부모 모두가 함께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도록 재탄생 되었다.

 

CTS기획공연 담당자는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재구성된 명탐정 셜록홈즈는 아이들이 공연 내내 사건을 추리하고 상상할 수 있도록 도와 상상력과 관찰력, 사고력을 키워주는 웃음과 교훈이 있다”며 “긴장감 있는 음악과 드로잉 쇼 등의 다양한 퍼포먼스가 준비되어 있어 재미와 교육적 효과를 모두 기대할 수 있는 공연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오는 120일부터 28일까지 오후5(,일요일 오후2시·4, 월요일 공연없음) CTS아트홀에서 열리며 인터파크 티켓(1544-1555)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