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대신석수)설립선포

총회장 황원찬 목사, 부총회장 곽순종 목사, 총무 노지훈 목사 선출

 

 대신석수-01.jpg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대신석수) 초대 신임원(중앙)총회장 황원찬 목사, 오른편이 부총회장 곽동훈 목사...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대신석수) 발족하고 지난 12 23 오전 11 30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경수대로 대한신학대학원대학교 강당에서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신(석수)총회가 설립되었음을 선포하고 감사예배를 드렸다.


총회준비위원회 서기 노지훈 목사의 사회로 진행되어 총회발기위원회 서기 한신영 목사는 교단설립취지와 경과보고에서 대한신학대학원대학교는 동문들과 재학생들에게 목회자로서의 길을 열어주기 위하여 학교중심의 교단설립을 원칙으로 긴급 총회설립발기위원회를 구성하여 학교의 정통성 유지와 총회정통성을 수호하기 위한 위원회를 발족하고 총회설립을 준비하기 위한 모임을 갖고, 총회발기위원회의 1 모임은 2013 7 10일에 가졌다.

 

이날 이화식 목사, 이규홍 목사, 이진성 목사, 곽순종 목사, 이형근 목사, 한신영 목사, 박신철 목사, 노지훈 목사 등이 참석, 발기위원회가 구성되어 학교중심의 총회를 세우자는 의견을 갖고 발기위원장과 서기를 세워 진행하기로 결의하여 9 발기위원회가 결성되고 6개월간 계속적인 모임과 기도회를 가지며 총회의 헌법과 규칙을 수차례 수정을 거쳐, 순수 학교중심의 학교를 세우기 위하여 가칭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대신석수) 총회명칭을 결정하고 모든 기본적인 준비가 완료됨으로서 발기위원은 노회장 연석회의를 소집하여 회의를 결과 총회규칙에 의하여 총회준비위원회에서 추천하여 총회에서 박수로 받기로 결의하고 이번 선출은 준비위원회에 위임했다. 

 

 아울러 발기위원회를 설립준비위원회로 하여 총회 전까지 공식적인 총회 행정처리를 위해 임시총회준비위원장에 곽순종 목사, 서기 노지훈 목사를 선출하고 총회설립준비위원회와 노회장들과 연석회의에서 최종 총회일정을 2014 12 23() 오전 11 30분에 개최하고 장소는 대한신학대학원대학교 강당」에서 개최한다는 교단설립 취지와 경과보고를 통해 밝혔.

 

대신석수-06.jpg

▲ 사회를 보고 있는 부총회장 곽순종 목사


이어 총회준비위원장 곽순종 목사는 총회임원진에 총회장 환원찬 목사, 부총회장 곽순종 목사, 서기 이형근 목사, 부서기 박신철 목사, 회록서기 정장택 목사, 부회록서기 서태상 목사, 회계 한신영 목사, 부회계 원영 장로, 총무 노지훈 목사 등을 발표하고 휘장분배를 가졌다. 아울러 총회준비위원장은 신임총회장에게 의사봉 총회헌법/규칙을 전달하고, 총회장 황원찬 목사가 대신총회 설립을 선포했다.

 

이날 부총회장 곽순종 목사의 인도로 2 예배가 진행되고 총회서기 이형근 목사가 기도를, 회의록서기 정창택 목사가 성경 2:11~16절을 봉독한 세계로 중창단의 특별찬양이 이어졌다.


 대신석수-04.jpg

▲ 설교하는 총회장 황원찬 목사(대한신학대학원대학교 총장)


총회장 황원찬 목사(대한신학대학원대학교 총장)소제의 제사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이어 윤호열 장로(법인이사장) 축사를 전하고, 총무 노지훈 목사가 광고 인사를, 이화식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이모저모


대신석수-02.jpg

▲ 총회준비위원장/부총회장 곽순종 목사가 총회장 왕원찬 목사에게 의사봉 및 총회헌법/규칙을 전달하고 있다.


대신석수-03.jpg

▲ 총회에 참석하여 예배를 드리는 총회원들... 


대신석수-05.jpg

▲ 찬송을 부르고 있는 총회원들...


대신석수-07.jpg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대신석수) 법인이사장 윤호열 장로 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