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은 예수님만이 구주이심을 확증

 

2 성탄메시지(이범성 목사).jpg

인류는 아담의 범죄로 말미암아 영원히 멸망을 받을 수밖에 없었지만, 예수 그리스도께서 세상에 탄생하시고 십자가에서 흘려 죽으시고 부활하심으로 인류의 죄를 대속하시고,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믿기만 하면 영생을 얻을 있도록 하셨고(5:24)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1:12) 주셨습니다.

이사야 선지자는 예언하기를그는 실로 우리의 질고를 지고 우리의 슬픔을 당하였거늘 우리는 생각하기를 그는 징벌을 받아 하나님께 맞으며 고난을 당하였다 하였노라.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을 인함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을 인함이라. 그가 징계를 받음으로 우리가 화평을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가 나음을 입었도다.(53:4~5)라고 하였습니다.

 

세상에 수많은 종교가 있지만 어느 교주가 대신 죽었으며 부활했습니까?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이 인류의 죄를 대신 지시고 십자가상에서 죽으시고 부활하심으로 인류를 질병과 저주와 사망에서 구원하셨습니다. 그런데 오늘날 WCC 모든 종교가 구원이 있다고 주장을 하고 있으니 이는 예수님을 다시 십자가에 박는 처사요, 예수님의 눈에서 피눈물을 흘리게 하는 처사입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시기를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24:24) 말세의 징조에 대해서 언급하셨듯이 오늘 이단들과 WCC 같은 거짓 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들이 우후죽순처럼 일어나 택하신 자들을 미혹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성탄절을 맞이하여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이 구원자시요, 생명의 주가 되심을 만방에 선포해야 것입니다.

 

사단법인 한국기독교보수교단협의회 대표회장 이범성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