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민을 위한 신년기도회 관악경찰서장 취임 축하예배

 

관악경찰서 교경협의회 정총.jpg  

2015 2 5 오전 7시에 관악감리교회(이선규 목사 시무)에서 관악구청 교구협의회와 관악경찰서 교경협의회가 연합하여 기도회를 가지고 이어서 관악구청 교구협의회 35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날 관악경찰서 경목실장 양정섭 목사의 예배인도로 서기 박선원 목사(평화교회 관악교구협의회) 기도와 관악구청과 관악경찰서 신우회가 연합하여 찬양하고, 부서기 김광선 목사(관악교구협의회 관선교회) 성경봉독( 8 11)하고, 이정석 목사(관악교구협의회 대표회장) 환영사를 전했다. 이어 관악교회 성가대의 찬양과 관악경찰서 박규갑 목사(교경협의회 대표회장)배려의 사람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특별기도에는 1. 나라와 대통령과 민족을 위하여, 조준현 목사(관악교구협의회 공동회장), 2. 관악구민과 구청장과 직원을 위하여, 윤창규 목사(관악교구협의회 사무총장 윤창규 목사), 3. 관악경찰서와 서장과 직원을 위하여, 윤석봉 목사(관악교구협의회 증경회장이며 관악경찰교회담임) 등이다.

 

유진규~2.jpg

따라서 관악구청장 유종필 구청장의 인사가 있은 관악교경협의회 대표회장 박규갑 목사는 관악경찰서에 부임한 총경 유진규 서장(사진)에게 성경 1권과 취임축하패를 전달했다. 이어 관악경찰서 유진규 서장의 인사가 있었다.

 

아울러 관악교회 이선규 목사의 인사와 지역 교회를 소개했다. 또한 총무 노성수 목사(관악교구협의회) 광고한 김영길 목사(관악교구협의회 상임회장이며 직전 경목실장) 축도로 1 예배를 마쳤다.

 

2 관악교구협의회 35 정기총회를 대표회장 이정석 목사의 인사말과 증경회장 윤석봉 목사의 기도, 서기의 회원 점명으로 의장이 개회를 선포했다. 절차보고 전회의록낭독 ,사무총장 총무보고, 감사보고, 회계보고를 유인물대로 받고 임원선거를 교단 대표들이 모여 임원을 선정한바 대표회장과 임원이 유임되고 총무는 임원회에서 선출하기로 하고 신년도 사업안과 예결산은 유인물대로 받되 임원회에서 보완하기로 하고 대표회장 이정석 목사가 기도하고 폐회되었다.

 

임원은 다음과 같다.

대표회장 이정석 목사(관악교회)

직전회장 김달수 목사(합동측) 수석상임회장 김영길 목사(합동), 길자연 목사(합동), 상임회장 황선수 목사(합동), 김용완 목사(순복음), 양정섭 목사(정통) 최낙중 목사(백석), 박규갑 목사(합동), 공동회장 교단대표, 사무총장 윤창규 목사(합동), 서기 박선원 목사(대신) 회계 노성수 목사(개혁), 감사 양정섭 목사, 김한성 목사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