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저스타임즈 & 언부협 7월 기도회 가져

주님이 주인이신 신문, 필객의 붓이 되어 세계를 깨우는 복음방송!


단체기념 02.jpg


지저스타임즈(사장 소진우 목사) 한국기독교언론부흥사협의회(총재 허창범 목사)는 지난 728() 오전 11시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에 자리한 수원엘림교회(왕대석 목사)에서 1부 감사예배, 2부 기도회, 3부 월례회를 갖는 등 국내외 신문방송 활성화로 80억 명을 살리는 세계 복음화 운동에 기도와 선교에 힘쓸 것을 다짐했다.

 

예배인도 송영윤 목사 10.jpg

& 예배는 총괄국장 송영윤 목사(현 한의사)

 기도 사장 소진우 목사 04.jpg

 & 환영사  사장 소진우 목사(예복교회)

                                     기도 수석상임이사 김사라 목사 11.jpg & 기도 /  수석상임이사 김사라 목사(광주푸른솔교회 담임 웨신 호남노회장)


 1부 예배는 총괄국장 송영윤 목사(현 한의사)의 인도로 시작되어 사장 소진우 목사(예복교회)의 환영사에 이어 수석상임이사 김사라 목사(광주푸른솔교회 담임 웨신 호남노회장)가 기도드린 후 총괄국장 송영훈 목사는 (18:21) 성경을 봉독하고, 특별찬양에 1. 인천영광교회 헵시바찬양단, 2. 꾸미오리(상임이사 김창숙 목사 외 2)의 찬양과 워십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드렸으며 박수갈채를 받는 등 은혜가 충만했다.


말씀선포 조강수 목사 08.jpg

 말씀선포 : 증경이사장 조강수 목사(인천영광교회)


  이날 말씀의 권세란 제하의 말씀으로 증경이사장 조강수 목사(인천영광교회)의 은혜의 메시지에 모두가 말씀에 은혜와 감동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드리는 축복의 장이 되었다. 조강수 증경이사장은 말씀을 통해 지저스타임즈와 cjtn tv방송이 오늘에 있기까지 하나님의 크신 은혜요, 뜻을 같이한 이사 여러분의 기도와 후원이 있었기에 지난 18년 동안 꾸준한 성장을 해 왔으며 지금은 국내외적으로 많은 구독자와 함께하는 방송과 신문이 되었다며 하나님께 감사의 박수로 영광을 돌려드렸다.

 

그러면서 내 혀는 필객의 붓과 같다는 시 45:1, 18:21절의 말씀과 같이 와 글은 일맥상통한 것은 죽이기도 하고 살리기도 하는 게 이라고 했다. 그러한 면에서 지저스타임즈 신문과 방송이 이 시대에 복음을 전하는 매체로서 사명이 크다고 했다. 이 세상에 있는 유튜브 방송은 어떻게 하면 흠 잠을 게, 없는가 해서 없는 일도 자기들 마음대로 편집하고 거짓말 방송에 혈안이 되어 있다. 하지만 본 방송과 신문은 예수님을 전하는 방송이라고 했다.

 

영원히 변치 않는 복된 소리만 외치는 방송, 가난한 자에게 복음을 전하게 하시려고 기름을 부으시고 나를 보내사 포로된 자에게 자유를 눈먼자에게 다시 보게 함을 전하는 복된 소식 굿 뉴스만을 전하는 방송신문이라며 축복했다. 그러면서 엘리야 선지자 때 36개월 동안 비가 내리지 않았는데, 엘리야가 말하기를 큰 비의 소식이 있다는 희망의 소식을 전했다.

 

엘리야는 아합왕에게 사환을 보내어 큰 비가 쏟아진다며 소식을 전달했다. 그리고 엘리야는 기도하기 위해 갈멜산으로 올라갔던 것처럼, 이 시대에 지저스타임즈가 하는 일이 바로 여기에 있다고 했다. 코로나로 인하여 어려운 때에 동역자 여러분 한분 한분이 옆에 있어 준 것이 감사하다며 앞뒤 좌우를 돌아보며 서로를 축복하며 인사를 나누는 교재의 시간을 갖게 했다. 생략된 은혜의 말씀은 cjtn tv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홈피(http://jtntv.kr)를 클릭하시면 많은 설교 영상과 기독교 뉴스, 각종 칼럼을 만나볼 수 있다.

 

축사 이사장 박종서 목사 07.jpg

& 축사 / 명예이사장 박종서 목사


인사 및 광고 부이사장 왕대석 목사(수원엘림교회).jpg

 & 인사 말씀 / 부이사장 왕대석 목사(수원엘림교회 담임)


  이날 축사에 명예이사장 박종서 목사, 방송선교를 위한 특별헌금 찬양에 오경애 선교사, 봉헌기도에 수석상임이사 임명숙 목사(안성삼성중앙교회), 인사 말씀에 부이사장 왕대석 목사(수원엘림교회 담임), 광고에 나선 발행인 정기남 목사는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충청도, 경기도, 서울 등지에서 본 방송 문서선교를 위하여 자리를 함께한 모든 이사를 소개하면서 소개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 한국기독교언론부흥사협의회 총재 허창범 목사는 정명하 장로를 신문방송 3사 총국 운영이사에 사령하고 임명장을 수여하고 축하했다.

 

 이어진 특별기도회는 1. 증경이사장 조강수 목사는 지저스타임즈 및 cjtn tv, cpj tv, cbn knock tv 운영을 위해서 국내외 MOU를 체결한 교단과 해외 방송 신문을 위해 이사 여러분의 건강과 섬기는 교회와 가정을 위하여 기도드렸다. 2. 수장 소진우 목사는 국가의 위기를 극복과 민족 복음화를 위해서 이날 장소를 제공한 수원엘림교회 왕대석 목사와 사모님, 수고한 제직자들을 위하여 기도드렸다.


축도 허창범 총재 03.jpg

 축도 / 한국기독교언론부흥사협의회 총재 허창범 목사(본보 증경이사장)


이어 한국기독교언론부흥사협의회 총재 허창범 목사(본보 증경이사장)의 축도로 기도회 일정을 마친 후 기념촬영을 가졌으며, 엘렘교회에서 정성을 다해 제공한 만찬을 위하여 부이사장 임예성 목사(웨신총회 부총회장)의 축복기도를 드렸다.

 

3부 사장 소진우 목사의 사회로 이사회의회무처리에 들어가 원활한 신문발행 건과 3사 방송 운영을 위한 안건을 토의하고 발행인 정기남 목사의 신문방송 운영을 위한 보고 및 지난번 비 피해로 어려움을 당한 이사들과 강원도 00지역에서 요양원 시설을 운영하고 있는 곽 모 원장을 위하여 기도할 것을 주문하고, 현 명예이사장 박종서 목사를 제6대 이사장에 추대하고 발행인과 이사장 임원들이 이사장 오종설 목사를 내방, 현안을 보고하고 의논할 것을 결의했다. 사장 소진우 목사의 기도로 회무를 은혜 가운데 마쳤다.


1 헵시방 찬양단  2 오경애 선교사.jpg  & 특송 / 1 영광교회 헵시바 찬양단,   2 특송 / 오경애 선교사


차기 이사회 장소는 서울 구로구 개봉동 남현교회(이춘복 원로목사, 윤영배 담임목사)에서 오는 1027() 오전 11시 있을 예정이며 지저스타임즈 창간 19주년 기념 감사예배를 드리며 이사회 정기총회를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