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은양찾기운동본부 특별기도회 가져

천하보다 귀한 영혼


DSC01655.JPG 

잃은양 찾기 운동본부(본부장 강창원 장로)는 지난 29일 오전 11시 한국기독교연합회관 지하 1층 대강당에서 국가와 민족복음화를 위한 특별기도회를 갖고, 나라사랑범국민운동본부 발대식, 필리핀 새에덴교회 성전건축, 해외이런이 돕기(필리핀), 성경보내기 운동(방글라데시)등을 목표로 기도회를 가졌다.

 

이날 강요한 목사의 인도로 1부 예배가 시작되어 강 헵시바 목사가 기도를, 한사랑 목사가 마 16:26절을 봉독하고, 김문기 장로(새에덴교회)겟세마네동산에서의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드리자, 아멘으로 박수갈채로 뜨거워졌다. 은혜로 분위기 속에 우주영광교회 조강수 목사(지저스타임즈 증경이사장)천하보다 귀한 영혼이란 주제로 말씀을 선포했다.

 

DSC01618.JPG


조 목사는 잃은양 찾기 운동본부의 핵심은 오직 예수를 전하여 수 많은 영혼을 찾는 일이라며 귀한 사역에 감사의 인사를 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자랑해야 할 것은 예수님을 자랑하는 것이며, 천하 인간의 구원을 얻을 분은 예수밖에 없다고 했다. 오직 예수! 오직 말씀! 오직 성령으로만 살아야 한다고 했다. 그래서 잃어버린 양을 찾는 운동본부는 하나님이 기뻐하시고, 기뻐하실 것을 믿는다고 했다. 이어 박경근 총재의 인사 말씀과 전석도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 순서로 권영민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박순열 전도사, 우주영광교회 헵시바찬양단의 특송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드렸으며, 특별기도 순서로 나라와 민족을 위해서, 잃은양찾기운동본부를 위해, 필리핀 어린이, 파송한 선교사를 위하여 기도회를 가졌다.

 

이어 총재 박경근 목사는 강문구 목사, 한용한 목사에게 추대장을 수여하고, 이사장 한요한 목사는 양성찬 목사, 서효상 목사에게 추대장을 수여했다. 따라서 임은선 목사는 격려사를, 이 규 목사, 김동철 목사는 축사를, 이사 서효상 목사는 취임인사를 가졌다.


DSC01649.JPG


본부장 강창원 장로가 광고 및 인사를, 서효상 목사, 양성찬 목사의 마침 기도와 기념 촬영으로 모든 행사를 마무리 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