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개혁) (개혁국제) (국신) 3 교단 합동

교단명칭(개혁)으로, 총회장에 문효식 목사 선출

 

cpj-02.jpg

 

 

 대한예수교장로회 개혁측(총회장 김정훈 목사) 개혁국제측(총회장 윤광섭 목사), 국신측(총회장 문효식 목사) 지난 77 오후 수원시 권선구 입북로에 소재한 축복교회(김정훈목사 시무)에서 3교단 100회기 합동총회를 개최, 총회장에 문효식 목사를 선출하는 임원진을 구성하고 교단 명칭을 개혁으로 하는 주요현안을 처리했다.

 

자리에서 3 교단은 앞으로 2개월간의 행정적 통합작업을 거친 오는 9 역사적인 101 총회를 개최키로 합의했다.

 

또한 합동전 교단의 부채 안고 있는 현재 중요사안들은 각자 해결하기로 오는 9 101회기 정기총회 이후 출범하는 총회에서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기로 했다.

 

3 교단은 이에 앞서 지난 74 합동을 위한 서명식을 국제신학대학원대학교(총장 안성삼 목사)에서 갖고, 형제교단으로써 하나 것을 선언했다.

 

 cpj-0101.jpg

 

 

합동총회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증경총회장:김정훈 목사, 윤광섭 목사 총회장: 문효식 목사, 1부총회장:이승헌 목사, 2부총회장:조광표 목사, 1장로부총회장:주상길 장로, 2장로부총회장:김안식 장로, 서기:신은성 목사, 부서기:강금성 목사, 회의록서기:정요찬 목사, 부회록서기:송덕수 목사, 회계:정희선 목사, 부회계:김기천 장로, 총무:이재형 목사, 총무:김인규 목사, 감사:신현길 목사, 곽제운 목사, 조정일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