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목, 6.25상기 섬김과 나눔축제 열어

조강수 대표회장, 생명의 복음전하여 민족과 경제를 살리자

 

jtv-01 대표회장 조강수 목사.jpg

 

 

인천기독교목회자총연합회(이하-인기목 대표회장 조강수 목사) 지난 623() 오전11 인천광역시 서구 장고개로 영광교회(담임 조강수 목사) 본당에서 6.25 상기 섬김과 나눔의 축제를 열어 목회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200 명의 목회자들과 노인들을 초청 5Kg 한포씩 전달했다.

 

인기목 대표회장 조강수 목사는 1:16~17절을 본문으로복음의 능력이란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대표회장은 오늘 자신의 속에 가장 좋은 소식은 번째, 내가 예수를 믿은 것이요 이것이 내게 최고의 복된 소식이며, 번째 가장 좋은 소식은내가 목사가 것이라 했다. 번째 최고 좋은 소식은 하나님이 영광교회를 세워주셨다는 것이 내게 최고의 축복이요 좋은 소식이라고 했다.

 

jtv-02.jpg

 

 

 또한 우리가 예수님을 만난 것이 최고의 축복이요, 복음이요, 축복의 소식을 우리는 민족에게 전하고, 국가를 강성대국으로 살리는 역할이라고 했다. 또한 우리는 국가 안녕을 위하여 끊임없이 기도해야하는 목회자들이요, 성도들의 맡은 역할이라고 전하고, 하나님이 각자에게 주신 달란트를 주님의 영광을 위하여 사용할 것을 주문하고, 또한 지역발전을 위하여 최고의 좋은 소식, 최고의 축복의 소식, 생명의 복음을 전하여 민족을 살리는데 역점을 두자고 했다.

 

우리나라가 6.25 발발한 지금까지 놀라운 발전을 이루게 것은 하나님의 은혜요 하나님은 가장 복된 소식을 전하여 주신 것이라고 했다. 그래서 우리는 예수님만을 중심으로 하나님 섬기는 나라가 되면 끊임없이 부흥되고 발전될 것이라고 했다.

 

jtv-06.jpg

 

 

이날 인기목 6.25상기 섬김과 나눔의 행사에서 1 예배위원은 인도 황귀례 목사(부대표회장), 기도 강태희 목사, 성경봉독 황찬호 목사(서기), 특송 최봉수 목사, 말씀선포 대표회장 조강수 목사, 3 단체특송과, 헌금특송 헵시바 찬양단(영광교회), 헌금기도 전상선 장로(회계), 광고 사무총장 서초원 목사, 축도 이기쁨 목사 순으로 1 예배를 마쳤다.

 

2 진행은 이흥희 목사의 사회로 기도 강풍희 목사, 축사에 강범석 (서구청장), 문순석(서구의회운영위원장), 이어 박남선 목사가 격려사를, 아울러 박인숙 목사가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황선영 목사가 인기목부흥사를 위하여, 박광환 목사는 인기목 아름다운 성전꾸미기를 위하여 각각 기도했다.

 

jtv-07.jpg

 

 

이어 대표회장 조강수 목사의 인사말씀이 있은 김순숙 목사의 식사기도로 영광교회에서 정성을 다해 준비한 식사를 즐기며 교재의 시간을 갖고 귀가하는 목회자들과 노인들에게 5Kg 한포씩 선물했다.

 

 

포토뉴스

 

jtv-03.jpg

 

 

jtv-04.jpg

 

 

jtv-0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