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에녹부흥신학원 후원을 위한 찬양 축제열어

 

단체사진1.jpg

 

 

에녹부흥신학원(대표:곽영민 목사) 지난 11 13() 저녁 730 인천시 남구 숭의동 소재 등불교회에서1 에녹부흥신학원 후원을 위한 찬양축제 열려 마치 찬양경연대회를 방불케 하는 , 열정이 넘치는 밤이었다.

 

이날 열린 찬양축제는 전문찬양사역자들과 일반 성도들, 목회자 등이 교파를 초월하여 자리를 같이 했으며, 특별출현으로 꾸미오리 기독무용 찬양단과 많은 사역자들이 마음껏 찬양을 부르는 동안 모두가 하나가 되었다. 이날 드려진 헌금은 에녹부흥신학원 발전을 위한 기금으로 드려졌다.

 

대표 곽영민 목사1.jpg

 

 

이날 행사는 감사예배와 찬양축제로 2부로 진행되었으며, 김선우 목사가 사회를, 에녹부흥사회 부총재 함선교 목사가 대표기도를, 이사장 배정희 목사가 설교를, 이사 상임회장 곽에스더 목사와 이사 부총재 정기남 목사가 축사를, 실무회장 이재명 목사가 봉헌 기도를, 설립자 곽영민 목사가 인사를, 사무총장 김성립 목사가 광고를, 이사 한사라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에녹부흥신학원은 2 설립자이자 대표인 곽영민 목사에 의해 설립되었다. 설립당시에 부흥사 양성과 목회자 연장교육을 위한 교육기관으로에녹 부흥 사관학교라는 이름으로 시작되었다. 하지만 성장을 거듭하면서 2014 5 예장(에녹)총회가 설립되고, 9월부터는에녹부흥신학원으로 명칭을 변경하여 학부와 연구원은 교단인재를 양성하고 초기 설립취지에 맞게 학술원을 운영하여 초교파적으로 목회자 연장교육과 부흥사 양성에 힘쓰고 있다.

 

설교와 찬양 배정희 목사.jpg

 

 

에녹부흥신학원은 예장(에녹) 총회 직영신학교이며, 학술원은 초교파로 운영되어 목회자 사역자들이 매주 토요일마다 훈련받고 있다. 에녹총회는 한국교회의 건전한 교단협의회인기독교보수교단협의회 회원교단으로 등록되었다.

 

에녹01.jpg

 

한편 이날 행사는 예장(에녹)총회, 에녹부흥사회, 지저스타임즈 인천지사의 후원으로 열렸으며, 다음달 12월이면 2주년을 맞으며, 27 토요일 오전11시에 2주년 감사예배 학술원 졸업식을 가질 예정이다.

인천지사 곽영민 기자

 

이사 곽에스더 목사.jpg

 

 

단체사진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