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보수신학교 화성분교 개강예배 드려

너희는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국제보수신학교(학장 이재원 목사)는 지난 315일 오후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소재 화성이방민교회(담임 나영근 목사)에서 화성분교 개강예배를 드렸다.

 

이날 개강예배는 “가서 제자 삼으라” 는 찬양으로 시작된 예배는 나영근 목사의 진행, 전진성 학생처장의 기도, 복음가수 이순자 전도사의 ‘호렙산 떨기나무에 나타나신 하나님’을 찬양한 후 이재원 학장은 마:4:18-22 본문으로 “나를 따라 오너라”는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학장 이재원 목사는 “말씀과 교회 중심으로 내 생각을 버리고, 주님의 뜻에 인도함을 받으라, 잘 배우고 익혀 예수님의 참 제자가 되라”며 설교했다.

 



이어 하종우 교수는 국제보수신학교를 향한 “축시” 낭송을 하고, 남성자 목사의 봉헌기도, 학장 이재원 목사는 “국제보수신학교 화성분교가 세워진 것을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선포”하고, 나영근 목사를 화성분교장으로 임명장을 수여한 후 이재원 학장의 축도로 개강예배를 마쳤다.

 

한편 이날 개강예배는 외국인들을 위해 선교사 출신의 화성분교장 나영근 목사의 영어 통역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화성이방민교회는 네팔 필리핀 스리랑카 인도네시아 태국 인도 방글라데시에서 온 화성지역의 외국인 근로자들이 한국인이 함께 예배를 드리는 열방교회이기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