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ga 김미경 성가 CD 출판기념회

타이틀 "하늘 길에서 부르는 노래"

 

김미경1.jpg

소프라노 김미경 사모가 CD 출판기념회에서 열창하고 있는 모습.

 

2014 7 18 JJ 그랜드호텔에서 Alga 김미경 사모가 CD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Alga' 'Alpha' 'Omega' 합성어로서 '시작과 ' 되시는 나의 하나님을 의미한다. '하늘 길에서 부르는 노래' 타이틀 곡으로 제작된 CD 2곡의 자자곡을 비롯해서 10곡의 주옥같은 복음성가 곡들이 담겨 있다.

 

김종환 목사의 부인이기도 소프라노 김미경 사모는 "달란트를 땅에 묻고 있던 게으른 종이 바로 나라는 생각에 숙제하는 맘으로 음반제작을 했다며, '하늘 길에서 부르는 노래' 주님의 부르심을 받고 천국 가는 나를 기뻐해 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노래했으며, 동시에 많은 사람들이 곡을 듣고 천국 소망을 갖길 바란다" 소견을 밝혔다.

 

김미경 사모는 성신여자대학교와 미국 CalArt 대학원에서 성악을 전공했으며, 헨델의 오라토리오 "메시아", 소프라노 솔로이스트, 오페라 "나비부인", "러시아 음악회"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고, 현제는 LA에서 성악지도자(Vocal Instructor) 활발히 활동하며, 미주복음방송 '시온의 아침' 프로그램의 제작과 진행을 맡고 있다.

 

문의처: (213) 435-8741, alga323@gmail.com, www.algakim.com

 

다니엘 기자

Copyright@미주타임즈

 

김미경2.jpg

자자곡인 '하늘 길에서 부르는 노래' 오케스트라 단원들과 같이 열창하는 모습.

 

 김미경3.jpg

Alga 김미경 성가 CD 겉표지.

 

 미주타임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