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림교회 청년들의 즐겁고 성령 충만한 전도행진

 

 

광림교회10.jpg

 

 

광림교회는 매년 4월과 10월을 총력전도의 달로 정하고 전도에 힘쓴다. 10 총력전도의 달을 맞아 광림교회 청년들도 전도에 한창이다. 가을 총력전도를 어떻게 준비하고 있는지 청년들의 모습을 들여다보았다.

 

기도 : 영혼구원을 위해서 무엇보다 필요한 것은 기도다. 영혼 구원은 하나님께서 하시는 일이기 때문이다. 청년들은 새벽기도, 릴레이기도를 하면서 전도대상자와 새가족들의 정착과 부진자를 위해서 함께 기도한다.

 

전도의 필요성 나눔 : 총력전도가 다함께 마음을 모아 기도하는 속에서 실천하는 선교가 되도록 속장들이 전도와 관련해 발표하며 기도제목을 나누고 모든 속원과 함께 기도한다. 주제는 속회원 부진한 영혼을 돌보는 심방, 관계성 전도, 노방전도, 전도를 위한 기도와 전도의 실제에 대해서 짤막한 강의로 영혼에 대한 마음을 모은다.

 

노방전도 : 청년들은 땅을 눈여겨 달라고, 기억해 달라고 기도하는 마음으로 함께 노방전도를 한다. 전도하면서 영혼, 영혼에 대한 하나님의 애틋한 마음이 모두에게 부어지고 공유된다.

 

관계성 전도 : 전도대상자, 부진자를 품고 선물상자를 준비해 속원들이 선물을 채운다. 정성 가득 함께 편지까지 함께 들어간다면 감동은 배가 것이다. 보이지 않지만 기도가 함께 간다.

 

예수님과 함께하는 시상식: 청년부의 진에서는 처음 교회 사람들이 쉽게 신앙생활을 있도록 영화제 시상식 컨셉으로 파티와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이미 복음을 받아들였지만 청년공동체에 망설이고 있는 청년들이나 교회에 처음 오는 사람, 혼자 교회 사람, 나이가 아주 많거나 어린 청년 누구라도 아주 쉽게 어울리고 다가갈 있도록 준비된 파티이다. (10/26 주일 5 예배 )

 

청년들의 총력전도는 여기서 멈추지 않는다. 11 빛의 페스티발, 12 사랑의 성탄 트리 연탄나눔 행사가 이어진다. 빛의 숲길, 가로수 세로수길에서 문화로 다가가는 청년축제와 사랑과 섬김의 실천으로 의미 있는 성탄절을 보내는 따스함이 많은 사람들에게 계속 퍼져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