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선교단 창단 35주년 기념 감사에배

새로운 리더십 취임

 

낙가주 밀알 이사장 남성수 목사.jpg

?"밀알선교단 창단 35주년 기념 리더십 취임 감사예배" 7 25 오후 730분에 부에나팍에 있는 감사한인교회(담임 김영길)에서 열렸다.

 

이날 기념예배에는 축하영상으로 강준민 목사(새생명비전교회), 고승희 목사(아름다운교회), 김한요 목사(베델한인교회), 노창수 목사(남가주사랑의교회), 민종기 목사(충현선교교회), 유진소 목사(ANC온누리교회) 축하영상을 시작으로 이재철 목사의 기도와 남가주밀알 수어찬양단의 축하찬양에 이어 노진준 목사(한길교회) '베데스타 연못"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 이어진 취임식에는 새로운 리더십을 책임질 밀알의 리더로서 '미주밀알선교단' 이사장에 김열길 목사, '남가주밀알선교단' 이사장에 남성수 목사, '미주밀알선교단' 총단장에 이영선 목사가 취임했다.

 

?35주년을 맞은 밀알선교단은 장애인 전도, 봉사, 계몽의 목표 하에 전세계 처에서 어렵고 소외된 장애인들을 섬기고 사랑을 베풀며 그들을 주님께로 인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선교 단체이다. 장애인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믿음 안에서 기쁨과 평강을 누리도록 인도하고, 장애인으로서 겪어야 하는 연약함과 불편함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기 위해 각종 도움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장애를 지니고도 세상을 당당하고 떳떳하게 살아갈 있도록 훈련시키며, 비장애인들에게도 장애인들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단체이다.

 

미주 지역의 밀알선교단은 1987 필라델피아에서 처음 창단되었으며, 이후 미국 전역과 캐나다, 남미로 사역을 확장하여, 현재 미주총단 산하 미국에 11 지다과 2 지소, 캐나다에 2 지단, 남미에 2 지단 15 지단 2 지소가 장애인 선교사역을 담당하고 있다.

 

다니엘 기자 Copyright@미주타임즈 제공

 

 <저작권자 ? JTNTV 지저스타임즈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