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용그룹, 사회공헌재단 경북북부 2교도소 방문

감사나눔 교양서적 300 후원금 1천만 전달





DGB
금용그룹은 DGB사회공헌재단을 통해 경북 청송지역에 소재하고 있는 경북북부 2 교도소 수용자를 위한 교도소 교정·교화사업의 일환으로, 1 경북 교도소를 방문해 감사나눔 교양도서 300권을 기증하고, 후원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DGB사회공헌재단은 2012년부터 경북북부 2교도소에 수용자 교정 교화를 위해 1,000만원을 후원하고 있다.

 

지난 2013년에는 문화예술공연으로 가수 선우해경, 색손폰 대니김, 비보이 등을 통해 수용자들을 위로 하였으며, 따라서 7월에는 생수, 삼계탕 통해 수용자들의 마음에 소망과 위로를 심어 주었다. 게다가 가을에는 가족들과 단절된 불우 수용자들에게 영치금을 후원하고, 초겨울에는 동내의를 지원하고 있다.

박인규 DGB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은"단순 일회성 전시사업이 아닌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으로 교정행정 발전에 일조하겠다" "수용자들이 사회에 나와서도 자립하는데 도움이 있도록 지원" 것을 약속했다.

 

또한 경북북부 2교도소 신동윤 소장은 DGB사회공헌재단에 감사함을 전하고 이번 감사나눔의 책자를 통해 수용자들의 마음에 감사의 씨앗이 심겨지기를 바라고, 수용자들의 마음에 자아와 자존감이 회복되어 건강한 마음으로 사회에 나아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포항에서 지사장 이기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