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킵쿨, 지파운데이션 여성청소년을 위해 화장품 기부

 

 지파운데이션_ 킵쿨 저소득 여성청소년을 위한 기부식 진행01.jpg

15(), 지파운데이션에서 킵쿨의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쿨한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킵쿨(대표 이성연)이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의 저소득 여성청소년을 위한 화장품을 기부했다.

 

킵쿨에서는 400여 명이 여성청소년이 사용할 수 있는 토너, 로션 등을 기부했으며, 킵쿨에서 전달한 물품은 대나무수 85%2중 히알루론산의 시그니처 토너와, 대나무수51% 더마클레라 2% 7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킵쿨 대나무 로션, 킵쿨 오션 인텐시브 하이드레이팅 마스크로 구성이 되어있다.

 

라이프 스타일의 뷰티브랜드 킵쿨은 킵쿨만의 기술로 만든 천연 콤플렉스와 북유럽 감성의 디자인을 더해 합리적인 가격의 뷰티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특히 이번에 기부된 수드 대나무 토너‘2019 한국고객만족도1시상식에서 뷰티부문을 수상했다.

 

킵쿨 이성연 대표는 킵쿨 제품으로 국내 저소득 여성청소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음에 감사하다.”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고객을 만족시키는 동시에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지파운데이션 배소진 팀장은 국내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여성청소년을 위해 물품을 기부해 주셔서 감사하다여전히 많은 여성청소년들이 도움이 필요한데, 많은 기업들이 국내 여성청소년에게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국제개발협력NGO이며,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