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동작구 독거노인 초청 <따뜻한 봄나들이> 개최

- 지역사회를 향한 섬김과 나눔 실천 -

 

 

 

▲ CTS는 동작구 관내 독거 노인 어르신 100여명을 초청해 따뜻한 봄나들이 행사를 개최했다. (2).JPG

▲ CTS는 동작구 관내 독거 노인 어르신 100여명을 초청해 따뜻한 봄나들이 행사를 개최했다.

 

 

섬김과 나눔의 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 지역사회를 향한 섬김과 나눔을 실천하고자 서울 동작구 관내 독거 노인 어르신 100여명을 초청해 <따뜻한 봄나들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4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지역 어르신들은 먼저 CTS 노량진 본사를 견학하고, CTS소울콰이어 공연을 관람한 , 크리스천 택시기사들로 구성된 서울운전기사선교회 택시 50대를 타고 임진각 일대 육군 1사단 운천대대 부대를 방문하여 병사들과 점심식사, 병영탐방 군악대 공연을 관람하였다.

 

 

▲ 육군 제1사단 운천대대 부대를 방문하여 병사들과 점심식사, 병영탐방 및 군악대 공연을 관람하였다..JPG

▲ 육군 제1사단 운천대대 부대를 방문하여 병사들과 점심식사, 병영탐방 및 군악대 공연을 관람하였다.

 

 

이날 자원봉사로 참여한 서울운전기사선교회 김기복 회장은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고 나누는 일에 동참한다는 자체에 저희 선교회 모든 회원들은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필요하다고 요청하시면 계속 봉사에 힘쓰겠다고소감을 밝혔다.

 

행사에 참석한 정만기 어르신은 이렇게 생각지도 못한 일을 CTS 마련해 줘서 너무나 고맙고, 알찬 일정 속에서 즐겁게 좋은 시간 보내게 되었다 감사함을 전했다.

 

부대 방문을 소개해준 육군 1사단 운천대대 김종석 대대장은 부모님들이 너무 좋아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기회가 된다면 국가안보 나라를 지키는 것은 기본이고 부모님들 자주 모셔서 좋은 말씀도 듣고 식사도 같이 하면 좋겠다. 말했다.

 

 

한편, CTS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매년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 나들이를 떠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