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서울신대와 MOU, 기념 오케스트라 음악채플 열렸다.

GOODTV 기독교복음방송이 서울신학대학교와 업무협약을 맺고, 미래사역의 중추적 역할을 감당할 인재양성을 위해 상호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서울신대업무협약식1 01.jpg

GOODTV 기독교복음방송이 서울신학대학교와 업무협약을 맺고, 미래사역의 중추적 역할을 감당할 인재양성을 위해 상호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서울신대, 글로벌선교방송단 협력학교로 동참

GOODTV기독교복음방송(대표이사 김명전) 서울신학대학교(총장 노세영) 28 서울 부천시 서울신대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신대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GOODTV 추진 중인 글로벌선교방송단 협력학교로 동참하게 된다.

 

서울신대 MOU기념 오케스트라음악채플303.jpg

 

 

또한 학생들은 글로벌선교방송단 학생기자와 선교방송PD 활동하며, 캠퍼스 안팎의 선한 소식들을 GOODTV 데일리굿뉴스를 통해 적극 알리게 된다.

 

GOODTV 서울신대가 진행하는 교육 선교사업에 적극 후원한다. 이밖에 서울신대 재학생 취업예정자의 인턴십프로그램이 필요할 GOODTV 지원할 계획이다.

 

용인시복음확장 업무협약식202.jpg

 

 

노세영 총장은 "서울신대가 기독교언론과 함께 깊은 협약을 맺게 감사하다" "학교 안에서 일어나는 선한 소식들이 GOODTV 통해 전해진다면 학생들과 교수들이 힘을 얻을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밝혔다.

 

김명전 대표이사는 "서울신대와 업무협약을 통해 하나님의 자녀들이 GOODTV 교회기자와 선교사기자로 동역하며 한국교회의 선한 소식들을 알리는 함께 힘써 나가길 바란다"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