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M 기독의료상조회 설명회

갈보리선교교회

 

CMM 기독의료상조회0202.jpg

기독의료상조회 위화조 홍보부장이 갈보리선교교회에서 설명회를 갖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기독인들의 의료비 나눔 단체로 발전하고 있는 기독의료상조회(회장 박도원 목사, 이하 CMM) 지난 14(주일) 갈보리선교교회(담임 심상은 목사)에서 설명회를 가졌다. 이날 설명회에는 CMM 위화조 홍보 부장이 참석해 기독의료상조회의 역사, 가입플랜 기독인들의 회원 혜택 서비스에 대해 설명 , 참석자들과 질의 응답시간을 가졌다.

 

부장은 1996 설립된 CMM 지난 2013 오바마케어 이후 의무화된 비싼 의료보험료를 줄일 있는 대안으로 크게 부각되면서, 기독인들의 회원 가입을 원칙으로 가입하는 기독교적 운영원칙을 따른다. 현재 회원 가입수는 4만여 명에 이른다 소개했다.

 

CMM 기독의료상조회0101.jpg

© 크리스천비전


부장은 CMM 전역을 본사 직영체제로 개편하고, 지부는 가입 상담, 회비 지불, 의료비 지원 등의 종합적인 서비스를 더욱 신속하게 제공하게 됐다. CMM 회원소개캠페인 라이프 플랜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500달러의 건강검진 비용을 지원하는 골드플러스는 어디에서도 없는 CMM만의 특별한 프로그램이다 설명했다.

 

한편 CMM 회비가 40달러-175달러로 다양하며, 많은 의료비 지원프로그램이 있다. 가입자가 의사나 병원 방문의 제한이 없고, 65 미만 기독교인이면 신분에 상관없이 누구나 가입할 있다문의: (773)777-8889


이정현 기자 153@christianvisio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