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혁전도총 제15차 세계산업인대회 가져

2012산업인대회-단체사진 사본.JPG


  사
)세계복음화전도협회가 주최하는 제15차 세계산업인대회가 516일 경기도 이천시 호법면 매곡리에 위치한 렘넌트신학교에서 영적소통(고전16:18)’이라는 주제로 개최됐다.

12개국 2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는 이번 대회순서는 1030분에 오프닝세레모니가 진행되어 사회는 뮤지컬배우 문혜영씨가 맡고 세계산업선교회장 박치학 장로가 개회선언을 하며 조경삼 목사(대한예수교장로회(개혁) 총회장)와 정은주 목사(예원교회 담임, 증경총회장)가 축사를 했다.

이어 1부 예배에서 류광수 목사( 세계복음화전도협회장)의 설교, 조경대 목사(개신대학원대학교 이사장)의 축도가 있었다.

중식 식사이후에는 대구경북연합회 주관으로 연합회 미션포럼이 진행었으며, 연합회미션포럼은 각 연합회별 영적소통이라는 미션을 가지고 각 연합회(지회)별로 응답 받은 내용을 연합회(지회)별 특색에 맞게 발표하는 시간으로 성극, 합창, 개그 등이 진행됐다.

이날 오후 5302부예배가 진행되어 류광수 목사의 설교, 김동권 목사(안양동부 담임,증경총회장)의 축도로 마쳤다. 대회 기간 중 참석자들에게 영육간의 강건함을 돕고자 서울연합회에서 Tea House 운영되었으며, 여성산업인회에서는 지난해 이어 제2OMC 장학기금마련 바자회를 가졌다.

특별이 점심시간에는 영산업인회에서 청년 및 대학생 인턴십을 위한 전문별 모임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모임을 가졌다.

금번 세계산업인 대회를 통해 우리 산업인들이 더욱 힘을 얻어 후대들의 굳건한 발판이 되고, 미자립 교회를 살리며, 전도자의 마음을 시원케 하는 응답을 누리는 축복의 시간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