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새해 모두 일어납시다!


2024년 새해 정기남 성순희 목사 부부 배.jpg발행인 정기남 목사 배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이렇게 저렇게 해 보자는 새로운 각오와 다짐으로 기획을 세우고 두 팔과 다리에 힘을 주면서 일어나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우리 한국교회와 성도들은 일어나야 합니다. 5:14그러므로 그가 말씀하시기를 "잠자는 자여 깨어라. 그리고 죽은 자들로부터 일어나라. 그러면 그리스도께서 네게 빛을 주시리라."고 하셨느니라.’(5:14). 하셨습니다.

 

2024년 새해는 일어나야 합니다. 우리 모두 일어납시다. 그리고 출발합시다. 그리고 하나님의 뜻을 깨닫고 어두운 곳을 향해 빛을 비추어야 합니다. 60:1에서 일어나라, 빛을 비추라. 이는 네 빛이 왔고 주의 영광이 네 위에 솟아났음이라.’ 고 하셨습니다. 우리는 주께로부터 새힘을 얻었으므로 새 초부터 새 말까지 새로운 세계를 향해 새로운 비전을 갖고 일어나야 합니다. 일어나십시오.

 

사역에 있어서 신앙생활에 있어서 진실이 없다면 이런 사람은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믿음이 진실하지 못하면 기름 없는 등잔이나 자동차와 같은 것입니다. 14:25진실한 증인은 사람의 생명을 구원하여도 거짓말을 뱉는 사람은 속이느니라고 했습니다. 우리 예수님께서는 진실로 진실로라는 말씀을 참으로 많이 하셨습니다. 새해 우리는 일어나야 합니다. 그래서 지금껏 이루지 못한 교회의 부흥이 회복되는 새해, 죽어가는 저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함으로 살리는 역사가 일어나야 합니다. 5:9빛의 열매는 모든 착함과 의로움과 진실함에 있느니라’. 고 했습니다.

 

전국에서 해외에서 지저스타임즈, cjtn tv를 구독하고 계신 여러분 새해에는 오직 하나님 나라에 소망을 갖고 새로운 결심과 새로운 출발로 일어서야 합니다. 한해를 새롭게 출발하는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과 섬기시는 교회가 복을 받고, 놀라운 변화의 역사, 만복의 역사가 임하게 될 것을 믿습니다. 2024년 한해 주 안에서 승리하시며 복된 신앙인의 삶이 되시기를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