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WPTS 이전 감사예배 드려

총회장 김헌수 목사, 약속된 축복을 기원


Westminster Paul Theological Seminary WPTS 총장 허창범 목사는 지난 1216() 오전 11시 광주광역시 광산구 신창로 162번길 웨스트민스터바울신학교학술원 강단에서 WPTS 이전 감사예배를 드렸다.


인도 노회장 김사라 목사.jpg  

웨신총회 호남노회장 김사라 목사 인도로 1부 예배가 시작되어 홍요한 목사(WPTS 교수, ()상담교육학발전협의회이사)가 기도를, 유한주 목사(호남노회 부노회장)의 성경 행 1:8절을 봉독하고, 특송(1) WPTS 채플대표, 특송(2) 김재진 목사색소폰연주(세계미디어선교협의회이사) 등이 진행되었다.

 

설교 총회장 김헌수 목사.jpg


 웨신총회 총회장 김헌수 목사(꿈너머꿈교회 담임)약속된 축복이란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김헌수 총회장은 역행하고 퇴보하는 이 시대에 광주 WPTS 바울신학교학술원(총장 허창범 목사)의 교사를 확장하고 이전감사예배를 드리게 된 이 아름다운 모습을 볼 때,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드린다며 WPTS 허 총장과 관계자와 신학생들을 축하했다.

 

WPTS, 웨스트민스터바울신학교학술원의 발전은 성령이 함께하시고 있다는 증거이며, 이 시대에 하나님 마음에 합한 총장과 교수들이 뜻을 같이하는 데서 얻어진 결과라고 했다. 그러면서 김 총회장은 신학교와 교회도 성령이 역사하시면 안 되는 것도, 되게 하신다면서 성령의 역사에 대해 강조했다. 김 총회장은 롬 15:13 ‘소망의 하나님이 모든 기쁨과 평강을 믿음 안에서 너희에게 충만하게 하사 성령의 능력으로 소망이 넘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합동하게 하고, 소망의 하나님은 성령의 능력으로 소망이 넘치게 하신다고 했다.

 

총회장 김헌수 목사의 은혜로운 메시지는 cjtn tv(http://jtntv.kr)에서 진행된 예배는 영상을 통해서 내용을 볼 수 있다. 이어 최혜순 목사(호남노회 서기)의 봉헌기도가 있었다.

 

신학교인증서.jpg


 이어 호남노회장 김사라 목사의 사회로 제2부 신학교인준서 수여 및 이사장 치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총회장 김헌수 목사는 총장 허창범 목사에게 신학교인준서를 수여하고, WPTS이사장 박정균 목사(웨신 증경총회장)가 치사했다. 이어 WPTS교수대표인사에 마순덕 목사(WPTS 교학처장), WPTS신학생 대표의 축가가 이어졌다. 이어진 동창회 대표인사에 고주영 목사(WPTS졸업생 대표, 호남노회 부노회장), 신학교를 위한 기도에 고경자 목사(WPTS이사, 명성교회 담임)가 나섰다.

 

순서인 사진.jpg


 제3부 격려사 및 축사 축가, 축도 순으로 사회: 임예성 목사(웨신총회 증경부총회장)의 진행되었으며 격려사(1) 정기남 목사(지저스타임즈 대표, 웨신총회 증경부총회장), 격려사(2) 김복래 목사(웨신총회 총무)가 격려사를, 이관형 총장(호남유권자연합상임회장/전국지도자연수원총장) 축사를, 송윤희 회장(대체의학박사/()신안꾸지뽕 및 농업법인가윤대표)와 에덴교회 안행주 목사가 축가 했다.

 

축도 총장 허창범 목사.jpg


 광고에 허재준 목사(WPTS Chapel 담당), 축도: WPTS 총장 허창범 목사, 오찬을 위한 기도를 정미경 목사(호남노회 회계)가 드렸다. 한편 WPTS는 미국 BETHEL COLLEGE & SEMINARY와 한국수도국제대학원대학교 학사 교류 MOU 맺고 또한 매주 주일 오전 11시에 CHAPEL이 진행되고 있다.

 

하나님의 부름을 입고 뜻이 있는 당사가 노크할 곳, ‘웨스트민스터바울신학교학술원(Westminster Paul Theological Seminary)’ WPTS총장 허창범 목사(Ph.D./Th.D) Mobile. 010-8604-6075). 신학교 위치: 광주광역시 광산구 신창로162번길 30, 5)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