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부활절메시지

민족의 십자가 넘어 평화의 부활로

 

 

cpj-001.jpg 

*이사장 오정호 목사                           * 이상대 대표

 

만물의 주인되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세상에 친히 오셔서 우리 인생을 위하여 죽으시고 부활하셨다는 것은 은혜중의 은혜입니다. 부활의 사건을 통하여 하늘 길이 열려지고 영원한 세계로 들어가는 길이 열린 것입니다. 죽음의 절망에서 희망을 열어주고 동과 서과 서로 소통하는 새로운 길이 열린 것이 부활입니다.

 

나아가 우리 앞에 놓여있는 돌무더기를 제거하여 하나되지 못하고 분열한 상태에 있는 한국교회와 사회를 소통시키며 민족의 십자가를 넘어 평화의 부활로 나타나는 은혜로 임하기를 기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을 깊이 묵상하는 가운데 민족의 분단, 지역적 갈등, 이념적 분열로 아픔을 겪고 있는 시대 백성들에게 평안하라하시는 부활의 주님이 주신 음성이 들려지기를 기대합니다. 우리에게는 아직도 세상적 가치에 함몰되지 않고 영원한 하늘나라를 사모하며 달려가야 해야 사명이 남아 있습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와 부활은 우리의 소망입니다. 예수님의 십자가를 통하여 이루신 부활의 승리에 동참하므로 개인이 살아나고 민족이 살아나는 역사를 기대하며 예수님의 부활은 한국교회와 일천만 성도들의 심령에 예수그리스도의 마음과 정신이 회복하고, 어둠의 권세를 무너뜨리고 생명의 부활로, 기쁨과 평화가 임하는 2016 부활절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미래목회포럼

대표 이상대 목사 이사장 오정호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