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NTV / 지저스타임즈 2016 2 이사회 열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언론사, 세계선교를 위한 헌신을 다짐

 

jtn001.jpg

 

 

 JTNTV 지저스타임즈(이사장 조강수 목사)는 지난 26일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관항길 소재 하나님이디자인하신교회(담임 김창룡 목사 시무)에서 20162차 정기이사회 및 언론부흥사협의회 기도회를 개최하고 기도와 찬양과 말씀으로 은혜가 충만한 가운데 세계복음화를 위한 문서선교에 총력을 기울려 나아갈 것을 다짐했다.

 

jtn 사무국장 곽영민 목사.jpg

 

 

 사무국장 곽영민 목사(인천지사장)의 인도로 예배가 시작되어 상임이사 박동호 목사(한기보 전 상임회장)의 기도, 인도자의 성경봉독(6:65~68)하고 오직예수선교단(신정윤 목사, 이순화 사모), 영광교회 헵시바찬양선교단의 찬양과 하나님이디자인하신교회 김성찬 학생, 헵시바 학생은 피아노와 바이올린연주로 찬양하며 영광을 돌려드렸다.

 

jtn 설교 장한국 목사2.jpg

 

 

 부이사장 장한국 목사(주사랑교회)는‘주여! 우리가 뉘게로 가오리까’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이어 꾸미오리기독무용단의 찬양과 천안지사 유기형 기자가 봉헌기도를, 사장 소진우 목사(예복교회)가 인사의 말씀을,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는 이사장 조강수 목사를 대신하여 인사를 드린 후 언론사의 운영을 위한 보고와 전국 29개 지사와 MOU체결한 미국 크리스천헤럴드신분과 TV방송 라디오방송을 소개하고 양사는 물론 태국, 호주, 필리핀 등 이미 MOU를 체결하고 협력하고 있는 각 언론사와의 돈독한 유대관계는 물론 컨텐츠를 위하여 노력하자며 입을 모았다. 아울러 실적이 미비한 지사 및 기자들을 위하여 기도할 것을 주문했다.

 

또한 사장 소진우 목사는 김창룡 목사를 본사 상임이사 및 언론부흥사협의회(이하-언부협) 상임회장에, 박미영 목사를 본사 운영이사 및 언부협 실무회장에 각각 위촉장을 전달하고, 사무국장 곽영민 목사가 본사 광고를 상임이사 김창룡 목사가 인사 및 광고를 했다.

 

특별기도에는 1) 본사 및 전국 지사 활성화를 위해 사장 소진우 목사, 2) 문서선교를 통한 세계복음전파를 위해 칼럼리스트 장승현 목사, 3) 전국지사 및 해외지사, 제휴사를 위해 운영이사 김선호 목사, 국가 안녕과 민족복음화를 위해 고문 박한규 목사, 4) 하나님이디자인하신교회와 이사들의 섬기는 교회를 위해 중부지사장 박양우 목사 등이다. 아울러 본사 사장 소진우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jtn 사장 소진우 목사님.jpg

 

 

 하나님이디자인하신교회를 섬기고 있는 성도들의 정성어린 애찬을 위해 자문 허 식 목사(경찰청 한경총 직전 총회장)의 축복기도와 애찬을 나눈 후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의 사회로 김선우 목사(언론부흥사회), 강신숙 목사(예능부단장)의 특송과, 상임이사 손영란 목사가 기도를, 안건토의가 있은 후 주기도문으로 마쳤다.

 

2016226일에 가진 찬양과 기도와 예배의 설교가 동영상을 통해 방영되고 있다. www.jtntv.kr에서 또는 www.cpj.kr에서 사진과영상에서 영상에들어가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