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침구사 활성화를 위한

공동협력업무 협약체결식”MOU 가져


지엔에에치바이오 협약식 2.jpg


교육부 허가 공인법인/한국보건교육원 대표 송영윤(우슬초글로벌선교회), K-발효를 세계로! )지앤에이치바이오 회장 김해성, 대표이사 정혜린, 씨엘엘건강카페 대표 이승용 등 3사 대표와 관계들이 자리를 같이한 가운데 각사의 소개와 인사가 이어진 후 3사 대표의 공동협력업무를 협약하는 MOU를 체결하고 앞으로의 공동업무 진행을 위하여 씨엘엘건강카페 이승용 대표 사회로 화기애애한 가운데 시작되었다.

 

먼저 한국보건교육원 송영윤 대표(우슬초글러벌선교회)의 인사말과 동행한 고문 김호동 목사, 이사 김경철 장로, 이사 송정은 권사, 이사 이원희 장로, 이사 정선아 권사, 고문 정기남 목사(지저스타임즈 발행인) 등 임원을 소개했다.


지엔에에치바이오 협약식 3.jpg  

지앤에이치바이오 김해성 회장은 자사의 브랜드의 신뢰성과 활용도에 대해 설명하면서 자사는 생마늘을 주원료로 하는 생마늘은 비가열 무설탕 발효한 마늘 발효액이며 발효 산화질소 알리오 플러스)를 생산하고 있는 기업이며 주로 한의원과 일부 병원에도 이 제품을 납품 중이며 일반인들도 사용하고 있다고 했다.

 

또한 김해성 회장은 지앤에이치바이오와의 MOU을 갖고 많은 분들이 발효 산화질소 알리오 플러스를 활용하셔서 건강해지길 원한다며 인사했다. 김해성 회장은 본사 개발원장을 맡고 있으며, 정혜린 대표이사는 제조과정을 총괄하면서, 내부 외부 강의 등을 맡고 있다고 했다.

 

또한 사회를 맡고 있는 이승용 대표(씨엘엘건강카페)지앤에이치바이오의 침구사의 침으로 사용하게 될 발효 산화질소 알리오 플러스 측과 한국보건교육원과 씨엘엘건강카페와의 3사가 공동협력업무 협약식을 체결함으로 좋은 성과를 기대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씨엘엘건강카페, 씨엘엘메디텍은 생활고로 극히 낮은 쪽으로 진행 중이며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이 대표는 국민 건강에도 관심을 갖고 많은 분들에게 효율적으로 생활에 유익이 될 수 있는 카페를 만들었으며 전국에 현재 15개의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일자리 창출을 위해서 100개의 카페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또한 생활침구사를 개설하여 많은 이들의 일자리를 창출에 앞장설 것이라며 비전을 제시했다.

 

지엔에에치바이오 협약식 1.jpg


이어 한국보건교육원 원장 송영윤 대표는 한국평생교육기구는 국무총리 산하에 일자리 창출을 위해서 민간 기업으로 만든 부서이다. 민간이 하지만 국가의 각 부서 지자체와 연결해서 모든 자격증을 발행을 할 때는 각 부서 보건복지부, 문화관광부, 교육부 등에 승인을 얻고, 자격증을 발행한다고 했다. 15년 동안 많은 사람들이 미용 건강 쪽에는 국가의 자격증처럼 사용되고 있었으며, 그러면서 생활 침구사 제조가 전년도에 발효되어 실질적으로 법적 제안을 받지 않고 자격을 발급받은 자에 한해서는 의료법에 저촉받지 않는다고 했다.

 

이미 제도적으로 유사 의료업이라는 법령이 발효되었지만, 그러나 이 법안이 10년 이상 사용되지 못했는데 이제야 국가에서 정책적으로 내놓았고, 많은 사람들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차원에서 생활 치료사를 전국으로 확산 보급하고 있으며, 송 대표의 뜻은 전문 인력을 키워서 이들이 국내외뿐만 아니라 해외로 진출하는 일이 바램이라며 송 대표 역시 전년도에 10개 나라를 순회하면서 의료사역을 감당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83개국을 순회하며 사역했음을 피력했다.


발효 산화질소 알리 플러스 4.jpg

 

한편 이날 MOU를 체결하고 각사 대표의 진솔한 브리핑은 지저스타임즈 신문과 방송에 게재되어있다. 인터넷방송: http://cpj.kr(cpj tv) & http://jtntv.kr(cjtn tv) 등에서 곧 편집될 영상을 통해서 자세히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