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회복의 기쁜소식 [이재화 동충하초]

당신을 건강하게... 고용창출에도 큰 기대


부천시 이재화 동충하초 최종01-01.jpg


재화컴퍼니 이재화 동충하초 12호점 시흥대리점(공세엽 대표)이 경기도 부천시 송내대로 14, 상가동 204(송내역 파인푸르지오2단지)에 오픈하면서 건강식품 업계의 활력이 되고 있어 기대가 요망되고 있다. 새롭게 영업점을 오픈한 이재화동충하초 시흥점 공세엽 점장은 청각장애를 갖고 있지만 그의 계획과 비전은 특별하고 남다르다.

 

공세엽 대표는 동충하초와 관련된 여러 제품을 보았지만 기존제품에 비해서 효능과 효과에서도 특별하고 확신에 찬 CEO로서 대리점을 오픈한 계기가 되었다며 자신감을 피력했다. 이날 공세엽 대표는 CJTN TV 지저스타임즈 정기남 국장과의 영업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진지한 자신감을 보여주었다. 이날 공 대표는 시흥점의 마케팅 전략에 차별화를 두었다. 이재화동충하초 제품의 신뢰와 믿음이 남다르기에 본 사업을 계기로 건강이 허약해진 청각장애인들에게 건강증진을 위해 본 제품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공세엽 대표001.jpg

 

 특히 이재화동충하초는 다량의 코지세핀이 함유되어 있어서 일반 동충하초와는 보다 월등한 효능에 대해서 자신감이 있다고 했다. 신상품으로는 녹두동충하초, 머리나라동충하초, 등이 연이어 시판에 들어간다는 방침이다.

 

이재화동충하초는 동충하초 균이 동절기에 곤충이나 유충 몸 속에 잠복해 있다가 하절기에 곤충의 몸을 배지로 이용하여 자라나는 버섯이다. 이는 중국의 고산지대에서 자라나는 버섯으로 예로부터 그 가치가 귀중하게 여겨졌다는 것이다. 녹용과 함께 한방약으로 취급되었고 불로장생의 비약으로 활용되었다고 한다. 또한 인공재배를 통한 연구에서 폐암, 간암, 유방암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는 것을 입증되었다고 말한다.

 

특히 동충하초 성분은 부작용이 없고, 저항력을 증강시키며, 세균이나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는 데 뛰어난 작용을 나타낸다고 했다. 그래서 건강을 지키는 것이 바람직하지만 동충하초는 수술 또는 아프고 난 후 등, 빈혈, 허약체질, 기력이 매우 쇠할 때 그 효과를 빨리 볼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동충하초에는 신비의 물질인 충조다당, 코디세핀, 만니톨 등이 있는데 이 물질들이 면역강화기능을 해 주기에 질병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 건강 회복속도를 매우 빠르게 높여준다고 한다.

 

이재화동충하초를 이런 분들에게 추천한다면서 천식, 가래, 심장혈과, 콜레스테롤, 항암작용, 면역증강, 피로회복, 정력증강, 허약체질, 불면증, 뇌질환, 동맥경화, 고혈압, 신장병, 당뇨병, 지방간, 결핵치료, 알러지성피부염 등. 알려드리기는 이재화동충하초 식품은 농산물이며, 의약품이 아니며, 사람의 체질에 따라 여러 반응이 나타날 수 있다고 했다.

 

 이재화 동충하초 최종012.jpg

 

부천/이재화동충하초 시흥대리점 032-612-2501(일반통화)

대표 공세연 점장 010-7268-2500(문자통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