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저스타임즈 2014 송년회 이사회 가져

  송년회 및 이사회.jpg

 

 

지저스타임즈 JTNTV방송은 지난 12 19() 오전 11 충남 부여군 옥산면 홍연리 소재 새소망전원교회(담임목사 곽에스더)에서 2014 송년회 이사회를 열고 기도회를 가졌다.

 

사무국장 곽영민 목사의 예배인도로 편집 부국장 김농주 목사(오산반석교회) 기도를, 이기학 목사(포항지사장) 성경봉독(12:28), 꾸미우리 찬양단의 찬양에 이어 조강수 목사(영광교회/부사장)성령을 힘입어라는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설교 부사장 조강수 목사.jpg

 설교로 은혜를 끼치고 있는 부사장 조강수 목사(인천영광교회)

 

이어서 유순옥 목사(조에교정선교회) 특별찬송을, 임찬미 목사(삼성중앙교회) 봉헌기도를, 이사장 정기환 목사, 부이사장 정대성 목사, 사장 소진우 목사,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가 인사를, 사무국장 곽영민 목사(인천지사장) 광고가 있었다.

 

특별기도에서 본사와 지사를 위하여 운영이사 박종만 목사(본지 기자), JTNTV방송과 문서선교를 위하여 운영이사 곽에스더(국제금식기도원), 미주타임즈와 해외 30개국 본사 선교사들을 위하여, 국내 25 지사를 위하여 상임이사 서영웅 목사(퓨리탄대학총장), 국가 안녕과 민족복음화를 위하여 운영이사 주은총 목사(세주협 대표회장), 부여 국제금식기도원과 새소망교회를 위하여, 이사 여러분의 섬기시는 교회와 사역을 위하여 운영이사 한사라 목사 등이 각각 기도를 부이사장 정대성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이어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의 사회로 공주 지사장 서명범 목사(공주공덕교회)가 기도하고 이사회가 개최되어 박사라 권사(꾸미우리)가 찬양을 드리고, 안건토의를 가진 운영이사 김부경 목사의 기도로 폐회되었다.

 

 한편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는 김농주 목사(오산반석교회)가 본사 편집부 부국장, 운영이사 한사라 목사를 본사 문화부 기자로 각각 사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