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대신, 중부노회 목사임직예배 드려

 

곽동훈004-004.jpg

 

 

대한예수교장로회(대신) 중부노회(노회장 곽순종 목사) 경기도 광주시 경충대로 소재 소명중앙교회(담임목사 김대성 목사)에서 지난 12 14(주일) 오후 7 목사임직감사예배를 드렸다.

 

담임 김대성 목사의 인도로 예배가 시작되어 백운성 목사(임마누엘교회) 기도를, 김대성 목사의 성경봉독(딤후 2:3~4), 강남희(소명중앙교회 솔리스트), 김복남(인천시립합창단 당원) 찬양이 있은 노회장 곽순종 목사(중부노회장)좋은 군사가 되라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곽동훈003-003.jpg

 

 

이날 절차에 의해서 전용근, 최연진씨가 대신총회(석수) 중부노회에서 목사로 임직을 받았다. 이어 노회장 곽순종 목사는 전용근, 최연진 목사에게 임직패를 수여하고, 정기남 목사(지저스타임즈 대표이사) 권면을, 백혜숙(인천시립합창단) 축가와 최낙현 목사(산성그리스도교회), 김대성 목사(소명중앙교회) 축사를, 임직을 받은 전용근 목사의 답사와 김대성 목사의 인사 광고에 이어 노회장 곽순종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곽동훈002-002.jpg

 

 

한편 임직을 받은 전용근, 최연진 목사는성삼위일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다면서 사람은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사명에 충실하며 모든 열심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아울러 임직장소를 제공하고 아낌없는 격려와 후원해 소명중앙교회 담임목사와 모든 성도들에게 감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