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총, 37-1 임원회 열고 안건 다뤄

 

임원회1.jpg

 

한국경목총회(총회장 김진수 목사) 지난 7 14 오전 11 창연힐링마을 개원감사예배를 드리고, 오후 3 본당에서 한경총 37-1 임원회를 갖고 안건 토의에서 엄무 보고와 .결산안 등을 처리했다.

 

총회장 김진수 목사 사회로 진행된 회무에서 서기 박양우 목사의 회원 점명으로 개회가 선언되고, 회순채택에 이어 업무보고에서 한경총 부흥사회 조직을 정식 안건으로 결의하고, 회계보고가 있었다.

 

이날 박용태 목사의 맥시코 선교보고를 받고 경목총회 김진수 총회장을 비롯 임원들과 함께 맥시코를 방문하는 의견을 모으고 구체적인 준비과정은 임원회에 위임시켰다.

 

임원회2.jpg

 

아울러 기타 안건에서 한경총 부흥사회 조직은 대표총재 총회장 김진수 목사, 대표회장 직전총회장 이상재 목사, 수석상임회장 이기웅 목사, 상임회장 홍항표 목사(사무총장), 고문 조용목 목사, 엄신형 목사, 목사, 지왕철 목사, 박한규 목사, 권다윗 목사, 황원찬 목사를 추대하고 부흥사회 모든 임원조직은 회장단에 위임하고 마쳤다.

 

이날 한국경목총회는 2014 수련회 세미나를 갖고 특별강사로 한경총 수석상임회장 이기웅 목사(영광제일교회) 나섰으며 총회장 김진수 목사의 축도로 37-1 임원회가 막을 내렸다.

 

한편 한경총(총회장 김진수 목사) 37-2 임원회를 열고, 대표회장 이상재 목사는 부흥사회의 조직을, 맥시코 선교대회준비위원회보고(위원장 박용숙 목사) 오는 24()오전 11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서로 4,3 612(여의도 한서빌딩) 총회사무실에서 개최된다며 사무총장 홍항표 목사가 밝혔다.

 

 저작권자 ? jtntv방송 저저스타임즈 무단전재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