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총 부활절 메시지 발표

세계한인기독교총연합회 2014년 부활절 메시지


 (사진)세계한인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장석진 목사
주님이 부활하심을 축하하며 영광을 돌립니다. 주님은 우리의 죄 짐을 지시고 십자가에 달려 죽으셨으나 사망권세를 이기시고 부활하심으로써 온 인류를 구원하셨습니다. 온 세상 모든 사람이 사망권세를 이기시고 승리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써 구원을 받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은혜와 복을 누리시기를 바랍니다.

 

오늘 이 세상은 지진과 기근, 기아, 전쟁과 폭력이 그치지 않고 있습니다. 지구 온난화와 기후 변화와 같은 생태학적인 위기로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생태계가 혼란에 빠져 있습니다. 글로벌 경제위기로 인해 가진 자는 더 많은 부를 축적하고, 없는 자는 가진 것조차 빼앗기는 극단적인 양극화 현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때에 우리 그리스도인들은 모든 피조물이 하나님께서 창조해 주신 세상에서 공존하고 함께 살아갈 수 있도록 나누고 섬시는 일에 더욱 앞장서야 합니다. 특히 사회, 종교, 정치문제에 있어 우리와 견해를 달리하는 사람들까지 가슴으로 안고 이해하며 존중해야 합니다. 그래야 그리스도인들이 십자가와 부활의 복음을 온세상에 전파하는 사명을 실천할 수 있습니다.

 

지금도 지구촌 곳곳에서는 전쟁과 테러, 폭력이 빈번히 일어나고 하나님의 창조질서와 생명을 파괴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금 북한에서는 지구촌에서 가장 끔찍한 인권유린행위가 자행되고 있습니다. 우리 그리스도인들은 북한에도 주님의 부활 소식이 전해지도록 힘써 기도하며 인도적 차원에서 북한 동포를 돕는 일에 앞장서야 합니다. 그리고 미움이 있는 곳에 사랑을, 분열이 있는 곳에 일치를 심는 평화의 사도가 되어야 합니다.

 

그리스도인들이 부활의 증인으로 살아갈 때 이 땅의 고통과 탄식이 그치고 죽은 자들 가운데서 다시 살아 나셔서 부활의 첫 열매가 되신 주님을 참된 제자가 될 수 있습니다. 부활의 새 아침에 사망 권세 이기시고 승리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평화가 온 누리에 충만하시기를 기도합니다.

 

2013420

세계한인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장석진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