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단체사진.jpg


 창간 제19년을 맞이한 지저스타임즈(발행인 정기남 목사)는 지난 20일 오전 11시 서울 구로구 경인로 346 소재 남현교회 2층 소 예배당에서 전국 각 지사장과 총재와 이사장, 사장 다수의 이사가 자리를 같이하고 하나님께 찬양과 감사와 영광을 돌려드리며 영과 진리로 예배를 드렸다.

 

이날 19주년 감사예배는 이선한 목사(인천우주영광교회 담임)의 인도로 시작하여 이사장 박종서 목사(침례교단 원로)가 환영사와 부사장 조영만 목사(인천시온교회)의 대표 기도를 드렸으며, 인도자 이선한 목사가 성경봉독(25:14~16)한 후 꾸미오리(상임이사 김창숙 목사) 워십 찬양으로 축하했으며, 이어 남현교회 원로 이춘복 목사(본지 자문)작은 목회라는 제하로 말씀을 선포했다.


4 설교 자문 이춘복 목사.jpg  

이춘복 목사는 예수 믿고 구원받은 것이 가장 큰 은혜인데 남현교회를 개척하고 목회할 수 있어서 감사드린다하고 지저스타임즈가 앞으로도 더욱더 발전하기를 바란다며 축복을 기원했다.

 

격려사 김석준 총장  허창범 총재.jpg


축사 한교총 신평식 목사  인사말씀 사장 소진우 목사.jpg


 연이어 명예총재 김석준 목사(합동연합신학신대원 총장)와 한국기독교언론부흥사협의회 총재 허창범 목사가 각각 격려사, 한국교회총연합 사무총장 신평식 목사가 축사, 사장 소진우 목사(예복교회 담임)의 인사가 있은 후 발행인 정기남 목사의 인사 및 광고했다.

 

 계속해서 특별기도의 시간은 지저스타임즈, TV, JTN CPJ TV 후원과 언부협을 위하여(총괄이사 송영윤 목사). 국내 외 MOU 체결한 교단과 해외 방송사들을 위해(부사장 전아 목사). 이사 여러분의 건강과 섬기시는 교회와 가정을 위하여(부이사장 임예성). 국가의 위기 극복과 복음화를 민족화를 위하여(보도국 차준한 차장). 남현교회와 원로 이춘복 목사, 담임 배영배 목사를 위하여 (상임이사 이선한 목사)가 각각 뜨겁게 특별기도회를 가진 후 고문 이 규 목사의 축도로 지저스타임즈 창사 19주년 감사예배를 마쳤다.

 

위촉 및 부사장 기념촬영.jpg


 이날 이사장 박종서 목사는 차준한 목사를 보도국장 차장으로 사령하고, 웨신총회 임원이며 광주 푸룬솔교회를 담임하고 있는 김사라 목사를 본 신문방송 부사장으로 위촉했다. 지저스타임즈 cjtn tv cpj tv cbn knock tv 등 신문방송은 매년 2개월마다 전국 지사를 순회하면서 기도회를 갖고 있다. 본 신문방송 발행인 정기남 목사는 바른 복음을 전하는데 두 무릎을 꿇고 전국과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 구독자들과 이사진들을 위하고 한국교회와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기도에 힘쓰고 있다.


축도 이 규 목사.jpg

 차기 모임은 2024년 1월 12일(금) 오전 11시 예복교회(사장 소진우 목사 시무) 본당에서 갖는다고 했다. 

참고 / 창간 제19년을 맞아 진행된 설교와 격려사 축사 축도 등은 인터넷 2개 방송에서 일시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1. (cjtn tv) http://jtntv.kr 2. (cpj tv) http://cpj.kr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