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 웨신총회 2024년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식 가져

주제 : 선한 열매의 은혜

 

웨신신년회(1).jpg


 예장 웨신총회(총회장 김헌수 목사(투헤븐성교회 대표. 총무 김복래 목사(꿈과희망교회)2024년 신년 감사예배 및 하례식을 통해 새 희망의 비전을 갖고 힘차게 비상의 날개를 펴고 새해를 출발했다.

 

김헌수 목사 신년사01.jpg

 지난 18일 동탄소재 꿈너머꿈교회에서 열린 이번 하례식에는 증경총회장, 각 노회장 등 80여 명이 참석하여 덕담을 나누며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부총회장 김안식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1부 감사예배는 서경노회장 고영전 목사의 기도, 동서노회장 심순범 목사의 말씀봉독, 총회장 김헌수 목사의 설교로 진행되었다. 김 목사는 출애굽기 411절의 말씀을 중심으로 우리 모두는 위대하신 하나님의 작품이라고 강조하고 패배의식에서 벗어나 하면 된다는 긍정적인 믿음으로 새해를 힘차게 열어 가자고 강조했다.

 

 호남노회장 김사라 목사의 봉헌기도에 이어 특별기도에는 경기노회장 채완석 목사, 회의록서기 최이삭 목사, 강동노회장 함금주 목사가 대표로 나서 각각 나라와 민족을 위해, 총회와 노회를 위해, 지교회 부흥을 위해 기도하였다.

 

서기 최정수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2부 하례식은 증경총회장 허창범 목사의 새해 축복기도에 이어 시루떡 컷팅과 전 부총회장 하종우 목사의 신년 축시 낭독에 이어 증경 총회장 이영풍 목사의 새해 인사, 증경총회장 허창범 목사와 경천노회장 성용구 목사가 새해 덕담을 통하여 모두가 주안에서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소망했다. 하례식의 하이라이트는 작은 음악회로 진행되었다. 경천노회 김병화 목사가 자작곡 특송을, 호남노회 김재진 목사는 전자색소폰을 꿈너머꿈교회 김범서 청년은 바이올린을 연주하여 큰 호응을 받았다.

 

총무 김복래 목사는 광고를 통해 신년 감사예배와 하례식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찬조와 기도로 섬겨주고 행사에 참석한 회원들께 감사를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하나님의 치료하시는 능력으로 불치병에서 완전히 해방된 호남노회 고주영 목사를 소개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고 목사는 간증을 통해 생명을 건져주신 하나님께 감사하여, 오늘도 하나님은 살아 역사하신다며 어떤 역경속에서도 하나님만을 의지하여 승리하자고 강조했다.


웨신신년회(3).jpg  

 총회는 행사를 마치고 오찬과 함께 준비한 작은 선물을 나누었으며, 특히 예장 통합총회 농어촌 선교부에서 위탁 판매하는 햅쌀을 참석자들에게 선물하여 모두가 훈훈한 마음으로 새해를 출발하였다.

 

초고 : 총무 김복래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