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필리핀 경찰청 한국경목총회 국제 선교대회 열어

 

 

CPJTV09.jpg

 

 

경찰청 한국경목총회(이하-한경총 총회장 최현기 목사)는 지난 2~3일 필리핀 경찰청 경목총회로부터 초청을 받아 국제경목선교대회를 위해 한국경목총회의 임원 및 이사진 20여명이 위문을 가졌다.

 

금번 행사는 양국 경목 교환방문을 하여 두 나라의 경목들의 우애와 선교 교류를 갖게 되어 있는데 금년에는 필리핀 경찰청에서 실시하여 필리핀 국방부에 군목들과도 우애를 돈독히 다졌다.

 

cpjtv03.jpg

 

 

이번 행사에서 한국경목총회장 최현기 목사는 필리핀 전국 군.경목 150명과 한국경목 20여명이 자리를 같이하여 한국경목 선교보고와 위로의 말씀을 전하고 이어서 필리핀 경목에 추천을 받은 세분의 지방청장 PSUPR SAMUEL A ERANDIO과 경찰청 경목총회장 PCSUPR PATERNO P BANGUI (RER) / REV. DR. JEON. DAEGU에게 공로를 인정하여 공로패를 수여하며 축하했다.

 

cpjtv04.jpg

 

 

울러 필리핀 지방청장 PSUPR SAMUEL A ERANDIO가 한국경찰청 한국경목총회장 최현기 목사와 사무총장 홍항표 목사에게 공로를 인정하여 공로패를 수여했다.

 

이어 2부 순서로 선교물품 전달식을 가졌으며, 이 자리에서 필리핀 경찰청 신분증 수여식을 갖는 등 화기애애한 가운데 오찬을 나누고 양국 경목들의 친교를 가졌다. 이어 국방부로 장소를 옮겨 군목 총사령관을 예방하고 양국 군선교에 관해서 의견을 나누었고, 총회장 최현기 목사의 위로와 선물 증정으로 돈독한 우에를 가졌다.

 

cpjtv08.jpg

 

한편 20173월 경 한국군목선교회의 초청으로 내한할 예정이며, 이때 한국경목총회를 방문한다고 밝혔다. 양측 경목관계자들은 다시 만날 것을 기약하고 기념촬영을 끝으로 선교행사를 마무리했다.

 

사진으로 보는 선교현장 이모저모...

 

 

cpjtv01.jpg

 

 

 

cpjtv02.jpg

 

 

cpjtv06.jpg

 

 

cpjtv07.jpg

 

 

 CPJTV10.jpg

 

 

CPJTV11.jpg

 

 

CPJTV1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