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354-B지구) 무료 쌀 나눔봉사

- 독거노인가정, 다가구자녀, 한부모가정, 기초생활 수급가정으로 우선 배포

 

BandPhoto_2022_01_25_15_31_16 (1).jpg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태안라이온스 클럽 (회장 신권철)은 이번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지난 25() 오전 10시 진안동 행복복지센터를 찾아 무료 쌀 나눔 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나눔 봉사에는 태안라이온스클럽 신권철 회장과 임원진을 비롯하여 진안동 행복복지센터 장건수 동장을 필두로 병점 1, 2. 화산동, 기배동 등을 찾아가는 복지 팀장 및 직원들이 함께 참여했다.

 

나눔을 한 쌀은 총 100포로 각 동에 20포씩 나눔을 하였고 나눔 된 쌀은 설 명절을 맞아 독거노인 가정, 다가구 자녀 및 한 부모가정, 기초생활 수급가정으로 우선 배포될 예정이다.

 

태안라이온스클럽은 라이온스봉사 정신을 이번 나눔을 통하여 실천하였으며 이번 나눔을 통하여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길 바라고 기대하며 더 많은 봉사로 더 가까이 다가가는 태안 라이온스가 되길 다짐하는 시간이기도 했다.

 

BandPhoto_2022_01_25_15_31_43 (2).jpg


신권철 회장은 라이온스클럽은 순수 봉사 단체입니다.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여 나눔의 공동체로 코로나로 많은 사람들과 접촉을 해야 하는 특성상 봉사 활동하는데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하루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길 기도합니다. 이번 봉사에 동참해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합니다.”라며 인사말을 전했다.

 

또한 봉사에는 여러 가지 형태가 있다면서, 돈으로 하는 봉사도 있지만 코로나가 종식되면 직접 몸으로 행동으로 할 수 있는 봉사를 더 많은 분들과 함께 할 계획이라고 했다. 아울러 국내뿐 아니라 기회가 되면 전 세계는 하나라는 생각으로 봉사 활동을 다변화하여 해외 봉사도 계획해 보겠다는 것이다. 우선 우리나라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 필리핀 빈민촌을 필두로 시작하려고 하는데 많은 관심과 후원을 부탁드린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앞으로 라이온스 클럽을 통해 국내외적으로 봉사가 활발히 이루어져 K- 라이온스 정신이 널리 확장되길 기대한다고 했다.

 

지저스타임즈 이경철 기자, catch009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