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독교사진가협회 제7대 회장 이상배 집사 선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선교활동 앞장 설 것


한국기독교사진가협회(이하 한기사협)는 지난 12월 17일 오후 7시 회장 이상배 집사 사회로 2007년도 정기총회를 군선교회관 212호에서 개회되었다.

이희열 부회장의 기도로 시작된 이 날 총회에서는 2007년도 예산결산보고와 활동보고 외에 차기 임원을 선출하는 중요한 안건들이 다루어지고, 이성필 목사(성산교회 담임)가 현 회장인 이상배 집사를 추천하였으며, 참가한 회원들의 만장일치 찬성으로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며 화합의 분위기를 나타내었다.

제7대 회장으로 선출된 이상배 회장은 “개인적으로 아쉬움이 많이 남았고 미흡했던 부분도 있었는데 앞으로 2년 동안 심부름꾼으로, 사진을 통해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일에 다리가 되겠다”는 소감과 함께 “2008년에는 협회의 위상을 제대로 갖추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지난 1998년 창립한 한국기독교사진가협회는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자연의 신비와 아름다운 영상을 통해 선교에 앞장선다는 취지 하에 10여 년에 걸쳐 4번의 전시회와 2번의 공모전을 개최하였다. 홈페이지(www.cpak.or.kr)를 구축하여 인터넷을 통한 선교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2007년에는 기독교 유적지와 출사 명소를 중심으로 정기출사를 하였으며 2008년에는 필리핀 선교지 촬영 및 기독교 유적지 출사를 계속할 예정이다. 또한 전시회를 통한 협회 홍보와 함께 기독교 사진문화의 소개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 기사 사진 제공  손우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