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투표참여 캠페인 로고송 제작 공유KakaoTalk_20220509_082401929.jpg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투표참여 및 공명선거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세계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김상복 목사, 전용태 장로)는 투표참여를 호소하는 캠페인송을 제작해 발표했다.

 

참여와 공정으로 참 일꾼을 뽑읍시다는 슬로건에 맞춰 기획한 투표참여 로고송은 참참밴드(김푸른솔, 김현성)가 싱어송라이터로 참여했으며, “함께 꿈꾸는 나라,

 

행복한 나라를 만들기 위해서는 나의 소중한 한 표를 꼭 행사한 일이라고 강조하고 있다.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 김철영 목사는 우리나라 유권자들은 자신의 정치성향이 너무 뚜렷하다. 기독교인들도 신앙적 가치보다 정치 성향을 더 앞세우는 것 같다.”그렇기 때문에 자신이 지지하는 후보의 승리를 위해서 열심히 선거운동을 하는 것까지는 좋은데 선거가 과열되어 혼탁 선거가 되는 것 같다.”고 지적했다.

 

이어 선거를 통해 모두가 행복한 나라, 더 좋은 나라를 만들어 가자는 마음으로 나의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자는 취지로 투표참여 로고송을 제작하게 되었다.”참참밴드가 투표참여 공명선거 홍보 순회 버스킹을 진행할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호응을 당부했다.

 

다음은 가사 전문.

어렸을 때 난 몰랐었죠 갓 어른이 된 난 몰랐었죠 나 하난 아무것도 아니라 생각했던 그때 세상에 부딪혀 살아가고 현실에 부딪혀 살아가며 내가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걸 생각한 바로 그때 함께 꿈꾸는 나라 행복한 나라 만드는 가장 쉬운 일 나의 소중한 한 표를 꼭 행사한 일이었죠 함께 만드는 나라 더 좋은 나라 나도 도울 수 있죠 나의 소중한 한 표로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요“(참참밴드, 김푸른솔, 김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