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교도사도영성 신학원 아카데미-

2021년도 가을학기 종강 및 겨울학기 개강예배 드려


1204 사도영성 종강 및 개강예배.jpg


초대교회 사도들의 영성을 추구하는 사)청교도사도영성 신학원 / 아카데미 총장 홍항표(요한) 목사는 지난 124일 서울 구로구 개봉로 1나길 사랑교회 본원에서 가을학기 종강 및 겨울학기 개강예배를 드렸다.

 

학장 방광민 목사의 인도로 시작된 1부 개회예배에 본원 박경혜 교수가 기도를 했으며, 신임 전도사 3인이 하나님께 영광의 찬양을 드렸으며, 총장 홍항표 목사는 봉독한 히 10:35~39절을 주제로 말세에 승리하는 신앙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홍 총장은 말세에 승리하는 신앙이란 주제로 말씀을 선포하면서 1. 담대한 믿음을 요구하시는 하나님(35), 2. 인내의 믿음을 요구하시는 하나님(36), 3. 믿음의 인생을 요구하시는 하나님(38), 4. 구원의 믿음을 요구하시는 하나님(39), 등을 부제로 말씀을 선포했다.

 

본원은 예수님의 재림이 가까워지면서 말세 지 말의 영성생활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우리의 영성 생활은 어떻게 해야되며, 이에 대해 많은 목회자들과 성도들에게 큰 관심이 되고 있다면서 청교도, 사도들의 영성 특성은 예수님의 생명력인 청빈, 순결, 순종의 삶을 본 받는데 있다고 했다.

이날 총장 홍항표 목사의 개강예배의 메시지는 지저스타임즈 CJTN TV(http:jtntv.kr)에서 영상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이어 사)청교도 총회장 학장을 겸하고 있는 방광민 목사는 학기를 마치고 졸업한 네 명의 선지생들에게 전도사 인허증을 전달했다. 아울러 본원의 언론대표인 지저스타임즈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가 축사 및 격려사를 전했다. 이어 총장 홍항표 목사가 교과 소개를 하고 학장 방광민 목사가 광고를 한 후 기립하여 교가 : 십자가의 전달자를 부른 후 청교도 총회 증경총회장 정봉기 목사의 축도를 끝으로 기념촬영을 갖고 마쳤다.

 

한편 청교도사도영성 신학원 아카데미 총장 홍항표 목사는 정부 방역시책에 따라 성찬식과 2부 심포지움, 오리엔테이션 등을 생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