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와 안건 없어! 기타 안은 임원회에 위임하고 폐회되어


한기보협 정기총회 축하합니다.01.jpg


)한국기독교보수교단협의회(이하-한기보협 대표회장 박영호 목사)는 지난 227() 오전 11시 한기보협 비전 홀에서 제38회 정기총회가 31개 교단과 7개 단체장의 총대 중 위임을 비롯 과반이 참석한 가운데 총회를 갖게 되었다.

 

본회에 앞서 상임회장 김천기 목사의 인도로 1부 개회 예배를 시작으로 합동정통 총회장 백창준 목사가 기도를, 대표회장 박영호 목사는 본문 요 19:25~27절을 중심으로 우리는 새 가족이란 주제로 말씀을 선포했다.

 

20230227_111956.jpg


이어 특별기도순서로 이 땅에 하나님 나라를 세운다! 한치호 목사(새일꾼 선교회). 한국교회를 통한 세계선교를 위해! 조사무엘 목사(에나우힘선교회). 국가안보와 복음 통일을 위해! 임순진 목사(합동보수A). 튀르키예(터키) 재난 국가와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을 위하여! 김사라 목사(제자 총회). 동성애 차별금지법 반대를 위하여! 박형진 목사(로고스). 등이 나섰다.

 

헌금기도에 김해자 목사(둘로스 총회장). 축사 정명구 목사(오순절 성회). 권면 안상두 목사(합동보수A 총무). 인사에 대표회장 박영호 목사, 광고 김준희 목사(사무총장). 축도 대표회장 박영호 목사 순으로 1부 예배를 마쳤다.

 

이어 2부에 대표회장 박영호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유광석 목사(법인이사)가 회무처리를 위하여 기도한 후 회원점명을 갖고 개회가 선언되었다. 이날 모든 절차에 따라 진행되었으며, 박 대표회장은 이사회를 중심으로 본회를 운영할 방침이라면서 이번 회무 처리는 별 안건이 없는 관계로 각 교단과 단체에서 1명씩 추천한 이사를 중심으로 운영할 것을 밝히고 한기보의 단합된 모습을 요청했다.


20230227_124509.jpg


이외 기타 안건은 임원회에 일임할 것을 결의하고 장한국 목사(진리 총회장)의 축도를 끝으로 기념 촬영을 가졌다.


참고/ 지저스타임즈 홈페이지 http://jtntv.kr / http://cpj.kr에서 설교영상과 찬양을 시천할 수 있다. 취재 촬영 정기남 기자(jtntvcpj@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