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아 목사 인터뷰, 책을 쓰길 참 잘했다고 생각한다.


헤븐 스피치 전아 목사 저.jpg


 강의 자료들을 책으로 엮는 것은 또 다른 수고와 노력이 필요한 것이었으며 미진한 부분들이 보완되고 정리되어 상쾌하기까지 하다. 또한 집필을 하면서 그간에 수강자님들을 반갑게 떠올릴 수 있었고 그간의 축복언어 헤븐 스피치운동이 얼마나 귀한 일이었음을 감사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축복언어와 만났던 모든 분들께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


본서에서 언어는 의사소통 및 감정교류, 치유 등의 순기능(順機能)’이 있는가 하면 폭력언어, 거짓언어, 포장언어 등, 말로 인한 많은 문제를 야기 시키는 역기능(逆機能)’이 많이 있음을 상기하였다. 언어의 성서적 조명 (biblical research)’을 통하여 언어는 축복이며 하나님께서 인간에게 언어의 명령권(命令權)과 축복권(祝福 權)’을 부여하시고 만물을 다스리게 하신 언어적 소명(召命)’임을 확인하였다.

 

하나님의 언어에서 언어의 원형(The origin of language)’ 예수님의 언어에서 언어의 모본(The model of language)’언어의 정답을 찾았고 예수님의 품위 언어, 지혜 언어, 능력 언어를 만났으며 뱀의 미혹 언어에 감염된 하와의 유혹언어’ ‘아담의 변명언어’ ‘바벨탑 공동반역 언어’ ‘인류 3대 범죄 언어에 위험성과 타락 언어회복’ ‘생기 회복’ ‘바른 호흡법을 통한 건강 언어생활을 촉구하였으며 성서적 언어생활의 놀라운 회복사례들을 소개하였다.


전아 목사 사진1.jpg


헤븐 스피치관점에서 선별한 강의 10’ ‘설교 20을 통한 헤븐 스피치의 성서적 근거와 생활 실제 적용을 살펴보았고 축복언어로 여는 새 아침’(93.1MHz), 방송큐시트(Q sheet/12)를 올리므로 헤븐 스피치의 복습 효과를 기대하였고 헤븐 스피치시각에서 20개 부류의 사람들에게 하고 싶은 말들을 해보므로 놓치기 쉬운 사전만남효과를 기대하였다. ‘사전만남효과란 향후 그런 사람과 조우하였을 때 이미 만나본 경험이 있는 것과 같은 효과를 가지므로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고 해야 할 말을 자연스럽게 할 수 있음을 가리킨다. ‘영성언어 진단표로 자신의 언어진단을 할 수 있게 하였고 수강 후기 100에서 축복언어의 놀라운 기적을 나누었다.


헤븐 스피치가 될 수 있기 위해서 본서를 여러 번 읽고 복습할 것과 축복 언어 치유 세미나참여를 권유한다.(세 차례 참여 후 내용에 흡착할 수 있었다는 참여자 증언) 또한 본서를 구입 하신 분은 1회의 공개강좌참석과 저자 사인을 받을 수 있다. 저자/010-8200-9172 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