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성시화운동본부, 스쿨처치운동 전개한다

 

KakaoTalk_20210713_112828705_01.jpg

*사진 설명: 우측이 세계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김상복 목사. 좌측이 학원복음화인큐베이팅 최새롬 목사

 

세계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김상복 목사, 전용태 장로)가 전국 초중고등학교에 기독동아리를 등록해 예배 및 큐티 모임 등을 갖는 스쿨처치운동을 전개하기로 했다.

 

세계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김상복 목사와 학원복음화인큐베이팅 대표 최새롬 목사는 13일 오전 서울 서초구 양재동 횃불트리니티신학대학원대학교 명예총장실에서 만남을 갖고 공동으로 스쿨처치운동을 통해 다음세대의 신앙무장과 전도를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이에 앞서 세계성시화운동본부는 지난 57일 오후 2시 횃불트리니티신학대학원대학교 3층 교수회의실에서 한동대학교(총장 장순흥)와 업무협약식을 갖고 차세대 기독인재 양성을 위해 교회 대안학교교육를 위한 교육 콘텐츠 및 프로그램 개발, 교사 양성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세계성시화운동본부 다음세대위원회(위원장 김홍기 목사)와 한동대학교 교회대안학교(VIC)교육센터(센터장 제양규 교수)는 오는 720일 법무법인 로고스(김건수 대표변호사)와 업무협약을 맺는다. 협약을 맺게 되면 법무법인 로고스는 대안학교 설립, 추진, 운영 등에 대한 법률 자문을 맡게 된다.

 

한편 최근 크리스천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고등학생 때 교회에 처음 출석한 학생은 0.7퍼센트로 조사돼 큰 충격을 던져주었다. 한국교회가 다음세대 사역에 최우선을 둬야 한다는 점을 보여주는 결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