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호와를 경외하라! 복음(福音)이 대한민국을 살린다 !

우상숭배 배격! 십계명(十誡命) 준행하라! 효도하라! 정직하자 !


7.jpg  

어린이는 나라의 보배이며 애국자이다! 가정과 교회가 바로 서야 대한민국이 바로 선다! 차별금지법 폐기! 낙태 살인법 폐기! 동성결혼(동성애)금지법 제정! 국가인권위원회 해체! 효도(孝道)하자! 정직(正直)하자! 동성애(homosex) OUT! 낙태(落胎) OUT! 간통(姦通) 복원! 출산(出産)장려 정책 시행! 예수재단은 하나님 말씀 성경을 최고의 규범으로 삼고, 철저한 신본주의 신앙으로 자유대한민국과 한국교회 바로 세우기 진리수호사역 천국복음 사역하고 있는 복음 선교단체이다.

 

예수재단의 사역은

첫째 진리수호 천국복음 전도 및 광야 예배 둘째 대정부 입법정책활동 셋째 행복한 대한민국 만들기 예수 전도 축제이다. 하나님 법(성경)과 세상 법(헌법)이 충돌될 때는 세상 법을 거부하고 하나님 법을 준행한다. 하나님 법 최우선주의이다.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매년 가정의 달 55일 어린이날 예수 전도 축제를 이어가고 있다. 재작년과 작년 역병 상황에서도 어린이날 예수 전도 축제를 계속했다. 금년에도 과천경찰서 집회 허가를 받아 합법적으로 제11회 어린이날 예수 전도 축제를 개최하게 되었다.

 

예수재단은 청와대 예수님 광장에서 대한민국 살리기 청와대 광야 예배를 201211월부터 계속 이어 가고 있다. 작년부터 앰프 설치한 전도 차량으로 전국을 순회하며, 행복한 대한민국 만들기 천국 복음 전도 투어 & 애국계몽 투어를 계속해 오고 있다. 전국을 수도권, 충청권, 호남권, 영남권, 강원권, 제주권으로 나누어 그 지역의 특성에 따라서 사역을 하고 있는 실정이다.

 

자유대한민국을 바로 세우는 것은 복음밖에 없다고 절규하며 자유는 그냥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고 전국을 순회하며 선포하고 있다. 국민들에게 우리가 침묵하면 자유민에서 노예의 신분으로 전락 되게 될 것이라고 암요한 목사는 호소하고 있다. 최근 425() 청와대 예배드리고, 수도권, 충청권, 호남권, 영남권, 수도권으로 51일 오전까지 67일 차박 하면서.. 전도 애국 투어(경기 안성, 충북 진천, 청주, 세종특별시, 대전광역시, 충남 공주, 계룡, 논산, 전북 완주, 전주, 임실, 남원, 순창, 전남 담양, 광주광역시, 경남 함양, 거창, 합천, 경북 고령, 대구광역시, 경북 문경, 경기 안성, 이천, 여주 성남, 용인)를 한 바 있다.

 

예수재단 임요한 대표의 일정은

5-6.jpg

8회 행복한 대한민국 만들기 서울예수전도축제(조계사) 현수막 파일

일시: 202258(주일) 오전10~오후6

장소: 대한불교조계종 조계사 앞

주최: 예수재단(대표 임요한 목사)

주관: 예수축제조직위원회(위원장 김향주 박사)


작년 사월초파일 제7회 서울예수전도축제(조계사)를 조계사 앞에서 개최했는데 정상적인 선교 활동을 범법행위로 엮어 평화나무(김용민)와 대한불교조계종에서 예수재단 임 목사를 예불방해죄 업무방해죄 명예훼손죄 집회 및 시위에 관한 법률 감염병예방법 경범죄 처벌법 등으로 고발하였으나 지난 314일 전부 무혐의 결정을 받았다. 대한민국은 헌법에 종교의 자유가 분명히 명시되어 있다. 종교의 자유는 타 종교를 비판하고 선교하는 자유를 포괄한 개념이다.

 

예수재단 임요한 목사의 일정은

일시: 202259()-510() 오전10~오후6

장소: 청와대 예수님광장

주최: 예수재단(대표 임요한 목사)

주관: 예수축제조직위원회(위원장 김향주 박사)

 

11회 어린이날 예수전도축제

일시: 202255() 오전10~오후6

장소: 서울대공원 광장(지하철 4호선 대공원역 23번 출구 앞)

주최: 예수재단(대표 임요한 목사)

주관: 예수축제조직위원회(위원장 김향주 박사)

1-2.jpg

11회 어린이날 예수전도축제 현수막 및 피켓 파일


 1부 찬양과 기도, 찬양과 기도 김사무엘 목사 인도, 2부 예배 설교: 김진복 목사, 축사: 김향주 박사, 축도: 김재석 목사, 3부 연합전도 & 개별전도 및 어린이 선물 나누기 전도지 배포, 동성애 반대, 낙태 반대, 전단지 배포 및 동성애 척결과 합법화 저지를 위한 각종 서명활동을 실시한다.

 

  예수재단 임요한 목사는 진리 수호와 구국을 위해 광야에서 예배드리며, 진리(예수님, 하나님의 말씀)를 대적하는 반 기독교 세력과 반자유민주주의 세력들에게 하나님의 말씀, 진리를 선포하고 있다. 대한민국은 기독교 정신으로 출발한 성경적인 나라라고 했다. 대한민국은 체제전쟁 이념전쟁의 혼돈 상황에 있다. 현재의 대한민국은 하나님을 대적하는 유물론 세력들이 하나님을 대적하는 온갖 행태를 보이고 있다며, 오직 기도 외에는 없다고 한다.

 

하나님 법 성경이 최고의 규범이다. 유물론, 주사파 이론, 사상과 이념 철학, 지역, 정파가 성경위에 있으면 그것은 분명한 우상이다. 이 땅에 하나님의 통치, 하나님의 공의를 실현하기 위해 본질로 말씀으로 돌아가야 한다. 진리수호와 구국을 위해 한국교회는 주님 앞에 더 부복하며 울며 회개해야 한다며 강조했다.

 

대한민국의 모든 문제는 한국교회가 말씀 앞에 바로 서야 해결된다.

예수재단은 위기의 대한민국을 예수님의 권능과 사랑으로 구하고 바꾸고 살리기 위한 선교 및 예수 NGO 시민단체, 예수운동 단체이다. 자유대한민국은 총체적인 위기를 넘어 영적인 육적인 전시상황이며, 비진리 세력과 타협하고 침묵해서는 안 된다. 한국교회는 기도하며 행동해야 한다. 베트남 폐망과 로마제국의 패망을 타산지석으로 삼아야 한다고 했다.

 

평화는 절대로 공짜로 주어지지 않는다. 평화를 얻으려면 전쟁을 준비해야 한다. 유비무환이다. 복음으로 자유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고 살려야 한다. 복음 자유통일이다. 대한민국의 가정이 무너지고 청소년들이 병들어가고 있으며, 교회도 심각한 위기이다. 교회가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어야 하는데, 세상이 교회를 걱정한다고 하는 우려의 목소리는 공공연한 사실이다. 한국교회가 세상과 차별되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우상숭배 배금주의와 맘몬주의에 빠져 하나님의 영광을 훼손하는 안타까움을 드러내고 있는 형태이다.

 

한국교회는 영과 진리로 드리는 예배를 회복 되어야 한다. 예배당을 벗어나 삶의 예배자로 바로 서야 한다. 철저히 무릎 꿇고 마음을 찢는 눈물의 회개가 꼭 필요한다. 한국교회가 무너지면 대한민국도 망하게 된다. 안타깝고 가슴이 너무 아프다. 동성애는 하나님의 창조질서에 도전하고 조롱하는 것이며, 전통적인 윤리와 도덕이 무너지고, 결국 나라가 망하게 된다. 동성애는 정파와 이념과 진영과 지역을 초월해야 한다

 

강대한 로마제국이 망하게 된 결정적인 원인은 동성애 창궐, 음란, 성적타락이었다. 동성애는 성도착과 성적타락의 최고봉이며, 최정점에 위치하고 있다. 아닌 것은 아니지 않는가?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 수가 없다. 눈 가리고 아웅하는 어두운 세력들의 거짓과 궤변 논리를 정말로 분별해야 한다. 동성애 척결 사역과 운동은 대한민국을 살리는 애국구국운동이며, 인류를 살리는 생명 사역이며 생명 운동인 것이다.

 

5-6.jpg

8회 행복한 대한민국 만들기 서울예수전도축제(조계사) 현수막 파일


 예수재단의 사역은 주님의 지상명령에 따라, 하나님 나라 확장과 자유대한민국과 한국교회와 가정을 바로 세우기 위함이며, 우상숭배 척결, 진리수호와 구국을 위한 천국복음전도사역이다. 주님의 큰 은총이 귀 언론사와 기자님들에게 임하시기를 기도한다. 천국과 지옥은 분명히 있다. 예수 믿고 구원받고 천국에 함께 가자! 강건하시고 형통 행복하소서! 축복을 기원한다.

 

여호와를 경외하라! 예수님의 권능과 사랑으로! 위기의 자유대한민국을 구하자! 바꾸자! 살리자! 예수재단 : 임요한 목사 지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