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저스타임즈 CJNT-TV 이사 및 임직원 사령

세계 선교를 위하려 언약의 여정을 가는 사람들


기념사진1-1.jpg


지저스타임즈 CJTN TV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소재 수원엘림교회(왕대석 목사 시무)에서 1부 예배를 드린 후 선교사 8명의 뜻에 따라 임시 모임을 갖고 새로운 이사진과 임원을 선정하여 7월 정기회에 보고할 것을 결정하고 부이사장을 비롯 이사 및 직원을 추대 임명했다.

 

1부 예배는 부이사장 송영윤 목사(우슬초글로벌의료선교회 회장)의 인도로 시작되어 강익수 목사(아산 임마누엘교회 담임목사)가 기도하고, 특별 찬양에 이 환 목사(찬양사역자), 왕대석 목사(수원 엘림교회)는 성경 행 11:27~30, 28:30~31절을 본문으로 언약의 여정을 가는 사람들이란 제목으로 말씀선포했다.

 

왕대석 목사는 말씀을 통해 세상에서 가장 존경하는 사람은 선교사라고 말하고, 이 시대의 복음 전하는 일에 있어서 방송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왕 목사는 평생의 기도 제목은 안디옥교회의 축복이라고 했다. 안디옥교회는 전 세계 선교사를 돕는 것처럼 왕 목사의 뜻 또한 그렇다는 것이다. 그래서 땅끝까지 복음을 증거하는 그 일을 하는데 본문 행 28:30~31절을 들었다.


지금 사도행전이 끝난 것이 아니라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면서 설교 제목을 언약을 가는 사람들이라고 했다. 왕대석 목사의 설교는 본 방송 영상을 통해서 시청하면 은혜로운 말씀을 접하게 된다.

 

본 방송 홈페이지(http://jtntv.kr / http://cpj.kr / CBN knock tv)에 들어가면 은혜로운 말씀들과 영상을 볼 수 있다.


2022년 이사 및 임직원 사령 사진과 명단 수정.jpg


이날 예배 후에 회의를 갖고 임원 선출은 다음과 같다

1. 부이사장 : 왕대석 목사(수원 엘림교회 담임), 2. 부이사장 : 강익수 목사(아산 임마누엘교회 담임), 3. 예능 국장 : 이 환 목사(찬양사역자),  4. 홍보 이사 : 황종석 안수집사,  5. 대외 홍보이사 : 이원희 장로, 6. 사업본부장 : 류시대 목사, 7. 사업기획총괄단장 : 송정은 집사, 8. 기획총괄 이사 : 송영윤 목사(우슬초글로벌의료선교회 회장) 등을 추대하고 임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