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파운데이션, 서울신학대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이미지] 지파운데이션_ 서울신학대학교와 업무협약 체결.jpg

 업무협약사진- 서울신학대학교 황덕형 총장(왼쪽), 지파운데이션 박충관 대표(오른쪽)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이 서울신학대학교(총장 황덕형)와 교육, 연구개발, 사회복지 등에 대한 상호교류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황덕형 서울신학대학교 총장, 지파운데이션 박충관 대표 등 양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협약을 시작으로 국내외 인턴십 프로그램 운영, 전공교육 활용 프로그램 지원협력, 공동학술회의 및 세미나 등을 함께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서울신학대학교 황덕형 총장은 지파운데이션은 현장에서 기적을 만들어내는 놀라운 단체라고 생각한다.”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발전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 함께할 일들이 기대가 된다.”라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박충관 대표는 서울신학대학교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앞으로의 다양한 교류활동이 기대된다.”라며, “교육 및 연구개발에 함께 힘쓰며 긴밀한 상호협력관계를 이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서울신학대학교는 기독교대한성결교회가 복음의 전파를 위해 설립한 대학으로 진리와 성결이라는 교육이념을 바탕으로 겸손한 지도자, 스마트한 전문인, 환대하는 세계인이라는 인재상을 추구하는 교육기관이다.

 

지파운데이션은 UN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의 특별 협의적 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취득한 국제개발협력NGO로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을 비롯해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저소득 여성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의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