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 목표 : 1. 바른복음전하기, 2. 교회전도운동, 3. 치유와 회복운동!


2 언부협 총재 허창범 목사.jpg

◀ 사진/ 총재 허창범 목사(지저스타임즈 직전 이사장)

한국기독교언론부흥사협의회(이하~언부협 상임대표 정기남 목사)는 인천광역시 남동구 만수동 소재 시온교회(담임 조영만 목사)에서 20221118일 창사 18주년을 기념하는 감사예배를 드렸으며, 하나님께는 영광이요 본 언론사는 다시한번 날개를 활짝 펴고 비상하는 큰 힘을 얻었다.

 

이날 1부 예배, 2부 신문방송 정기총회, 3부 한국기독교언론부흥사협의회 정기총회를 갖고 직전 이사장 허창범 목사를 언부협 제3대 총재로 추대하고 기도회를 가졌으며, 202322()~3() 12일을 충남 서천군 장항읍 장항산단로34번길 서천 유스호스텔로 정하고 총재 허창범 목사는 침체된 한국교회를 성경 말씀으로 돌아가 깨우치고 변화시키는 부흥운동에 있다면서 1) 바른복음전하기 운동을, 2) 교회전도 운동을, 3) 치유와 회복운동에 중점을 두고 있다면서 언부협의 취지를 밝혔다.

 

허창범 총재는 서천유스호스텔 객실 전체를 사용토록 준비되어 있으며 허 총재는 평소 가장 친분이 두터운 지인들과 교수, 박사, 부흥사 등을 초청하는가 하면 전국에서 많은 능력 있는 사역자들이 참석하는 자리에서 총재 허창범 목사는 구체적인 대안과 취지를 설명하고, 부흥사 조직을 편성하여 사역 계획안을 토대로 침체된 한국교회를 깨우치고 변화시켜 나가자는 데 있다면서 강한 의지력을 피력했다.

 

한국기독교언론부흥사협의회 총재 허창범 목사는 22() 오후 3시에 숙소 배정과 오후 4시 개회예배, 2부 순서로 허 총재의 환영사, 위촉장 수여식이 진행된다. 이어 오후 6시 저녁 만찬이 준비되어 있으며 저녁 7시부터 명예총재 김석준 목사를 강사로 특강이 있으며, 이어 8시 정바울 목사(국제사역대표회장)를 집회 강사로 집회를 갖는다. 23() 아침 7시 식사를 가진 뒤 오전 8시 명예총재 소진우 목사(지저스타임즈 사장) 강사로 나서 특강을 갖는다. 오전 9시 패회예배에 총재 허창범 목사가 말씀을 선포한다. 이어 오전 10시부터 퇴실하여 각각 섬기는 교회와 가정, 일터를 향해 귀가하게 된다


언론부흥사협의회 주관 정기총회 및 세미나 최종수정.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