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진리총회 대한노회 제29회 정기노회 가져

노회장 장한국 목사 유임, 김종천 목사를 서기로 선출!


대한노회 노회장 장한국 목사.jpg


 대한예수교장로회(진리)총회 대한노회 제29회 정기노회(노회장 장한국 목사)가 지난 1011() 오전 11시 서울시 송파구 삼전동 반석교회”(김종천 목사시무)에서 개최되어 1부 예배, 2부 성찬식, 3부 회무처리 후 폐회 예배를 끝으로 성 노회를 마쳤다.

 

서기 대행 김은임 목사의 인도로 1부 개회 예배가 시작되어 회계 김정미 목사가 기도를, 인도자는 성경 히 11:35절을 봉독하고, 노회장 장한국 목사는 더 좋은 부활을 사모하라라는 말씀을 선포했다.

 

이어 제2부 성찬 예식은 노회장 장한국 목사 집례로 시작되어 마 26:26-28을 중심으로 성찬식을 진행했다. 분병, 분잔 위원으로 정상열 목사, 최순란 목사가 맡았으며, 집례자 장한국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3부 회무 처리에 들어가 의장 장한국 목사의 사회로 진행되어 김진환 목사가 기도하고, 회원 점명과 개회선언 등 절차에 따라 진행되었다. 임원 선거는 선거위원장 김종천 목사, 위원 김정미 목사, 김은임 목사, 유순옥 목사 등이 논의하고, 현 노회장 장한국 목사를 차기 노회장으로 추대한다는 공천위원회의 결의를 발표하고 노회원 전원 만장일치 박수로 선임되었다.

 

대한노회1.jpg


예장진리총회 대한노회 노회장에 선임된 장한국 목사는 규칙에 의거 차기 노회 임원으로 28회기 임원을 그대로 연임시키고 공석인 서기 박민규 목사가 건강상의 사유로 사임하고 김종천 목사를 서기로 추대하자 노회원의 박수를 받았다.

 

대한노회 제28회기 임원은 노회장 장한국 목사, 서기 김종천 목사, 회의록서기 김은임 목사, 회계 김정미 목사 등이 선출되었다. 이날 대한노회 차기 장소는 현 임원회에 일임하고 정기노회가 폐회되었다.

 

4부 폐회 예배는 노회장 장한국 목사 인도로 유순옥 목사(감사)가 기도 하고, 장한국 노회장은 성경을 봉복한 후 말씀을 선포하고 축도함으로 대한노회 제28회기 정기노회 성은 중 마쳤다.

 

한편 대한예수교장로회(진리)총회는 지난 98일 오전 11시 제107회기 성총회를 열고 선임총회장 장한국 목사(주사랑교회), 신임서기 전상열 목사(새예루살렘교회), 신임회의록서기 김은임 목사(감사교회), 선임 회계 김정미 목사(새예루살렘교회) 등이 선출되어 성은 중 맡겨진 일에 사역에 들어갔다